아니 무슨 보급작전 몇번돌면 그날 이터니움이 없다고 봐야할지경이냐 ㅋㅋ


진짜 지부로 수급하는것도 어느정도지 아 카사좀해볼까?


하면 한 30분이면 이터가없음


나야 1.0때 쭈욱해와서 폐사구간은 넘어갔는데


오히려 이렇게 이터가없으니까 내가 폐사할거같음


이터 소모량이 진짜 어매가없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