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1주년 유입들은 앞으로 픽업 뭐 기대해야함?? ㅇㅇ (39.11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91 작성일 2021-02-18 16:23:19 https://arca.live/b/counterside/21598290 1주년 픽업에서 4대장 못먹은거 픽업 기다리는거 외에더 기다려야 하는 캐릭들 있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묨뮴몀 2021-02-18 16:23:47 ㅇㅇ (39.116) 2021-02-18 16:26:39 삭제 수정 헬기에서 비행기가 나오는 마법을 기대해야한다니.. 펼쳐보기▼ 호냐냥 2021-02-18 16:23:54 신캐 존버 펼쳐보기▼ ㅇㅇ 2021-02-18 16:23:55 알렉스 양하림 야누스 이프리트 펼쳐보기▼ ㅇㅇ (211.184) 2021-02-18 16:23:56 삭제 수정 알렉스갖고싶어 펼쳐보기▼ ㅇㅇ (49.171) 2021-02-18 16:24:02 삭제 수정 로자 알렉스 야누스 이프 양하림정도 있어야 안꼽나더라 펼쳐보기▼ 1q2w3 2021-02-18 16:24:15 그냥 신캐 존버하는게 제일 나아 왜냐하면 좋은 신캐 나오면 그거 뽑으면서 ssr 풀에서 미획득이었던거 얻을 수 있으니까 펼쳐보기▼ ㅇㅇ (39.116) 2021-02-18 16:28:03 삭제 수정 그..픽뚫 가챠법인가 뭔가 그거임?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02-18 16:24:21 다 먹었다고 가정하면 알렉스 양하림 이프리트 야누스 시그마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8 16:24:22 양하림 레지나는 있어야함 펼쳐보기▼ 설래 2021-02-18 16:24:24 각유나 로자 기원중 펼쳐보기▼ 빵빵레후 2021-02-18 16:24:52 알렉없으니깐 전당 ㅈㄴ꼬움 펼쳐보기▼ ㅇㅇ (39.116) 2021-02-18 16:25:28 삭제 수정 그럼 1주년에서 구멍난 성능캐 + 알렉스 + 양하림 정도 기다리면 됨..??전당도? 펼쳐보기▼ 빵빵레후 2021-02-18 16:27:13 *수정됨 댓글들에 다 나와있네 편하게밀려면 많이필요해 준비물이... 펼쳐보기▼ ㅇㅇ (39.116) 2021-02-18 16:27:29 삭제 수정 인권캐들 ㅈㄴ 많네... 펼쳐보기▼ 나레이션양반 2021-02-18 16:25:14 야누스 시그마 이프리트 로자리아 알렉스 각유나 하림 펼쳐보기▼ ㅇㅇ (39.116) 2021-02-18 16:25:57 삭제 수정 ㄳ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비틱간다 [4] 쿵쿵홍 2021.02.18 71 1 찍먹중인 누비 리세계 가격보고 옴. [8] ㅇㅇ (172.16) 2021.02.18 158 0 호진이 커엽고 다 좋은데 목소리만 적응안됨 [1] ㅇㅇ 2021.02.18 66 0 섹스 [6] 명이나물 2021.02.18 117 1 전략전 방덱은 장비적용 안되는거 맞음? ㅇㅇ (39.118) 2021.02.18 41 0 전략전 방덱좀 다 빼놔라 새끼들아 [3] 서지수 2021.02.18 111 0 전당 2 클 할수 있는 스펙임에도 전당1만 주구장창돌면 어케됨? [1] 파아앗 2021.02.18 70 0 셋바 돌릴 정도 기준이 뭐임? [3] 나는빡빡이다 2021.02.18 92 0 지금 완장없는거같으니 달린다 ㅋㅋ [14] sibalba 2021.02.18 214 5 솔직히 조호진보단 얘가 더 이쁨 [7] ㅇㅇ (211.105) 2021.02.18 156 0 의외로 스킨기대되는 캐릭터 [6] 바나나공화국 2021.02.18 159 0 상점 다 털었다 ㅇㅇ 2021.02.18 51 0 한단계 진화한 뉴비 파괴범 2021.02.18 62 0 알렉스 픽업나오면 이제 1/2확률이야? [4] ㅇㅇ (211.184) 2021.02.18 136 0 후회하는건 지금의 내가 아니야 [1] 종근당건강 2021.02.18 70 0 매일하는말같은데 이터소모를 개선하든 이터수급을 개선하든해야하는거아님? [16] ㅇㅇ 2021.02.18 166 1 건틀렛 플레좀 보내줘 좆같은매칭 개새끼야 [16] 련곰 2021.02.18 138 0 함선딜은 이수연이 젤센가 ㅇㅇ 2021.02.18 62 0 건포없을대 건틀릿돌리고나면 패배한거같음 Recette 2021.02.18 33 0 이게 헬테이커인가 뭔가하는 그거임? [21] 묘갤러 2021.02.18 3908 59 스충 비틱간다 [6] 오래된뉴비 2021.02.18 161 -4 베로니카 전당셋 하단 옵션 [2] byute 2021.02.18 57 0 진지) 좆지훈은 전천후에 스나우선타격 줬어야 했다 [1] ㅇㅇ 2021.02.18 59 -1 ✋질문 1주년 유입들은 앞으로 픽업 뭐 기대해야함?? [17] ㅇㅇ (39.116) 2021.02.18 191 0 아니 호진이 이쁜데 뭐가 어때서 십새들아 [17] 마망쭈쭈조 2021.02.18 119 0 모바일겜 좆같은딜레마 [3] 서지수 2021.02.18 103 1 아 무료뽑 끝났네 캐빨겜 2021.02.18 43 0 건틀렛 오토솔저 뚫는게 가장 쾌감 쩌노 [6] 쿵쿵홍 2021.02.18 137 0 얼리버드 기상 [6] 토깡이 2021.02.18 77 0 ?? 류드밀라 함선스킬에도 원콤남? [3] 기채권 2021.02.18 127 0 조호진은 일러만 문제가 아님 [2] 죽지않고 2021.02.18 122 0 ✋질문 우선 애들 불러 모아봤다 [8] 백원 2021.02.18 95 0 카사 넘 재밌다 [6] 유다은 2021.02.18 108 0 건틀렛 이러면 전략전 좀 칠까 [11] Sorfe 2021.02.18 117 0 이 겜 못 접게하는 이유중에 [19] 토끼밭 2021.02.18 183 4 라이노 좋음? [6] ㅇㅇ 2021.02.18 68 0 이면세계를 게이트로 바꾸면 [1] 마망쭈쭈조 2021.02.18 60 0 이게 파이어 펀치? [6] 난이미죽음 2021.02.18 96 1 N 그냥 강화재료 안쓰고 그냥 갈갈해도 되? [4] ㅇㅇ (183.96) 2021.02.18 95 0 조호진 일러 바꾸자ㅋㅋㅋㅋ [4] ㅇㅇ 2021.02.18 144 0 나는 족발이 너무 좋다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18 41 0 공식방송 언제함 [4] 바나나공화국 2021.02.18 74 0 제이크 당신이 막아준건가<<이거 콘으로 있지 않았음? [1] ㅇㅇ 2021.02.18 124 0 나눔 계정 추가 완료 [5] 세발낙지 2021.02.18 119 5 근데 념글에 충고는좋은데 저격인데 uid안깐거 삭제안함? [8] sibalba 2021.02.18 1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6: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