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례상 각등이로 알고있는데
각등이는 이번에 걍 풀어서
기존유저나 신규유저나 대부분 갖고있을테니
복각시 유저들 기채권 존버 쌉가능 ^오^
힐데는 현메타에서 좀 안맞고
선택권으로도 풀었으니 이것도 한탕하기에 역부족
이러면 각유나 남는데...
신규유저들 쿼츠 모아서 산 기채권이 쌓이면
얘네들 과금유도를 하기 어려워질테니
한탕 뽕뽑아먹기위해서는 각유나가 시기상으로
베스트픽 ㅋㅋㅋ
넥슨이 혜자로 이번 한번은 봐준다며
기채권 모을 시간을 준다면 좋을텐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