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드보다 좋은 탱이 없어서 받았고 성능은 200% 만족하는데
목소리 ㅅㅂ 진짜 하 ㅅㅂ 미치겠네
궁쓸때나 스킬쓸때 하앗! 챠앗! 하---앗!! 할때 뭔 아줌마가 ㅅㅂ
사나에같이 생겼으면 어울리는데 이게 뭔 하 ㅅㅂ돌겠다 성능땜시 빼기도 뭐하고 하 ㅅㅂ
하운드보다 좋은 탱이 없어서 받았고 성능은 200% 만족하는데
목소리 ㅅㅂ 진짜 하 ㅅㅂ 미치겠네
궁쓸때나 스킬쓸때 하앗! 챠앗! 하---앗!! 할때 뭔 아줌마가 ㅅㅂ
사나에같이 생겼으면 어울리는데 이게 뭔 하 ㅅㅂ돌겠다 성능땜시 빼기도 뭐하고 하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