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도 뉴비의 친구들 키우고 싶었어 리라크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6 작성일 2021-02-20 02:33:41 https://arca.live/b/counterside/21660065 근데 내 첫 신디루퍼가 아이리 100렙 찍고나옴ㅋㅋ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1-02-20 03:18:16 오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각성선택권 출석 이게 좀 아쉬움 [1] Wintera 2021.02.20 117 0 ✋질문 다음 각성 복각예상 이거 아니냐? [5] ㅇㅇ 2021.02.20 240 0 근데 이거 콘에 시그마 웨 옷벗고잇슴...? [15] 치후유 2021.02.20 235 0 각힐 받았는데 실수였다 ㅅㅂ [8] ㅇㅇ 2021.02.20 222 0 리코리스가 불족발 입으로 먹여준다고하면 먹냐? [1] 탄산수 2021.02.20 83 0 전당4-5에서 자꾸 에이브러헴 궁맞고 뒤지는데 어떠캄?? 도전자도미니엘 2021.02.20 74 0 미야가 미워 미야가 미워 꼴리는이유 2021.02.20 55 0 지금 쫄작 경험치 가장 많이 주는곳이 6-3 마지막 그거임? 계슬 2021.02.20 78 0 아 곧 있음 레벨업 한다 [4] 어스름 2021.02.20 104 0 건포 빼고왔다 [3] Such 2021.02.20 60 0 이유미에게서 원신 각청의 목소리가 들린다 [3] 종근당건강 2021.02.20 143 0 ✋질문 뉴비 연협 어떻게 쓰는게 좋음? ㅇㅇ 2021.02.20 57 0 건틀렛 개인적으로 나공익 타워 죽이는거 도트딜올려줬으면 좋겠음 [7] 마늘블럭 2021.02.20 117 -1 험비에서 미국소총병 하차시켜조 [7] 바나나공화국 2021.02.20 96 0 시그마 레이프 짤이 필요해 [10] 몰름보 2021.02.20 138 0 메카닉덱 굴릴라면 [4] ㅇㅇ (218.148) 2021.02.20 111 0 천조국 기갑은 코스트만 1씩 줄이면 해결임 [7] 직무유기 2021.02.20 140 0 구관총.. 없다고... [6] 넨도 2021.02.20 159 0 플래닛몰 어느거 사면됨? [1] ㅇㅇ (211.255) 2021.02.20 87 0 류드밀라 쉴드 만들어줘야하는데 폭죽으로 누굴넣어야할까 [9] 랜서 2021.02.20 109 0 나유빈은 왜 공익임 [4] 극한의가능충 2021.02.20 116 0 뉴비가 하야미랑 관리국 검사 그거 지를만함? [6] ㅇㅇ (110.9) 2021.02.20 98 0 오퍼 천장 친거 누구 받아야함? [4] 구르메아줌마 2021.02.20 149 -1 나도 뉴비의 친구들 키우고 싶었어 [1] 리라크엘 2021.02.20 46 0 뉴비 고백한다 [6] 클로저스하다옴 2021.02.20 128 0 이거 뭐삼? [5] 댕청 2021.02.20 95 0 솔직히 업쉽 다시보고 싶다 [1] ㅇㅇ (125.136) 2021.02.20 55 -1 팩트는 각힐이 공익보다 좋단거임 [3] 살점 2021.02.20 145 0 터미네이터 먹고싶다 [1] 티아나 2021.02.20 43 0 뉴비의 친구들 키웠는데 좋다 [2] Such 2021.02.20 115 0 업시스템이 우주제일병신시스템인점 [3] 요포포이 2021.02.20 108 0 각유나 성희롱하는 각서윤 보고싶다 [4] ㅇㅇ 2021.02.20 161 0 요새 겜하는대 훈장질 하는 사람들 넘 많음 [14] 슈니발트 2021.02.20 185 1 ㅋㅋ 각등이 미친년이긴하네 [1] Zabanya 2021.02.20 154 0 하랍의 소환수 NTR이 출격기로 변하면 쓰냐? [5] ㅇㅇ 2021.02.20 98 0 적성핵이 존나 부족하니까 자연스럽게 NR따리 키우는듯 [1] 오이냉면 2021.02.20 84 0 밑에 오픈초에 하던거 시작 해도 되냐고 물어본놈인데 질문 [6] ㅇㅇ (211.255) 2021.02.20 96 0 태연한척하지만 의외로 처녀인년.gif [2] ㅇㅇ (222.120) 2021.02.20 301 0 건틀렛 자꾸 오토돌리는데도 연승하길래 대체 왜 이렇게 잘 이기는 거지 봤는데 [1] 아라라라라 2021.02.20 162 0 행동력 욀케 딸리냐 [1] ㅇㅇ (71.230) 2021.02.20 42 0 애들다 자나 [4] ㅇㅇ (118.40) 2021.02.20 79 0 다이브 45 헬프 [2] 가리비조개 2021.02.20 96 0 타오 각성선택권 가격도 받아먹네 ㅋㅋㅋ [11] ㅇㅇ 2021.02.20 338 0 밴당하면 능력치도 떨어지게 만들어줘 [2] ㅇㅇ 2021.02.20 82 0 건틀렛 개씨발 엄마없는 병산겜 [12] 바이올렛 2021.02.20 1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02: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