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더이상 구할방법이 없을테니

시장논리로 가격이 오르는건 맞는데


내가 넥슨이라면 따거들 배불려주느니

차라리 1주년 출석이벤트 기간만 연장할듯 ㅋㅋㅋ

못받은 초보 챙겨주는식으로... 


솔직히 늦게 시작한 사람이 문제겠다만

이겜이 아직 유저 한명 한명이 중요한걸로 아는데,

각성권 1장의 차이는 어마무시하잖아


이제 리세계도 더 비싸졌고 

가격 앞자리가 바뀌니까 뉴비들이 척척 살지도

의문인데...  


보통 저런 중요한 차이 만들어내는

무료배포 캐릭터는 장기간 아니면 반영구적 기간

걸어두고 지급하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