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개씨발 엄마없는 병산겜 바이올렛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91 작성일 2021-02-20 02:27:42 https://arca.live/b/counterside/21659841 건포만 뺄려는데도 씨발 패 개좆같이 나와서 지니까 존나어이없네 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꼬접복귀러 2021-02-20 02:27:52 ㅇㅇ 2021-02-20 02:28:10 바이올렛 2021-02-20 02:30:39 치아가 2021-02-20 02:28:13 바이올렛 2021-02-20 02:30:15 뜨물 2021-02-20 02:28:45 -건- 펼쳐보기▼ 바이올렛 2021-02-20 02:30:27 1q2w3 2021-02-20 02:28:49 건 펼쳐보기▼ 바이올렛 2021-02-20 02:30:32 Altace 2021-02-20 02:33:14 바이올렛 2021-02-20 02:37:14 ㅇㅇ 2021-02-20 02:41:51 건포를 빼는데 왜 덱이 꼬이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가 하야미랑 관리국 검사 그거 지를만함? [6] ㅇㅇ (110.9) 2021.02.20 98 0 오퍼 천장 친거 누구 받아야함? [4] 구르메아줌마 2021.02.20 149 -1 나도 뉴비의 친구들 키우고 싶었어 [1] 리라크엘 2021.02.20 46 0 뉴비 고백한다 [6] 클로저스하다옴 2021.02.20 127 0 이거 뭐삼? [5] 댕청 2021.02.20 95 0 솔직히 업쉽 다시보고 싶다 [1] ㅇㅇ (125.136) 2021.02.20 54 -1 팩트는 각힐이 공익보다 좋단거임 [3] 살점 2021.02.20 145 0 터미네이터 먹고싶다 [1] 티아나 2021.02.20 42 0 뉴비의 친구들 키웠는데 좋다 [2] Such 2021.02.20 115 0 업시스템이 우주제일병신시스템인점 [3] 요포포이 2021.02.20 108 0 각유나 성희롱하는 각서윤 보고싶다 [4] ㅇㅇ 2021.02.20 161 0 요새 겜하는대 훈장질 하는 사람들 넘 많음 [14] 슈니발트 2021.02.20 185 1 ㅋㅋ 각등이 미친년이긴하네 [1] Zabanya 2021.02.20 154 0 하랍의 소환수 NTR이 출격기로 변하면 쓰냐? [5] ㅇㅇ 2021.02.20 98 0 적성핵이 존나 부족하니까 자연스럽게 NR따리 키우는듯 [1] 오이냉면 2021.02.20 84 0 밑에 오픈초에 하던거 시작 해도 되냐고 물어본놈인데 질문 [6] ㅇㅇ (211.255) 2021.02.20 96 0 태연한척하지만 의외로 처녀인년.gif [2] ㅇㅇ (222.120) 2021.02.20 301 0 건틀렛 자꾸 오토돌리는데도 연승하길래 대체 왜 이렇게 잘 이기는 거지 봤는데 [1] 아라라라라 2021.02.20 162 0 행동력 욀케 딸리냐 [1] ㅇㅇ (71.230) 2021.02.20 42 0 애들다 자나 [4] ㅇㅇ (118.40) 2021.02.20 79 0 다이브 45 헬프 [2] 가리비조개 2021.02.20 96 0 타오 각성선택권 가격도 받아먹네 ㅋㅋㅋ [11] ㅇㅇ 2021.02.20 338 0 밴당하면 능력치도 떨어지게 만들어줘 [2] ㅇㅇ 2021.02.20 82 0 건틀렛 개씨발 엄마없는 병산겜 [12] 바이올렛 2021.02.20 191 0 얘가 어떻게 소개팅에서 물먹는다는거냐 [7] ㅇㅇ 2021.02.20 203 1 오픈초에 하던건데 리세계 사는게 낫나? [29] ㅇㅇ (211.255) 2021.02.20 223 0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몰락의 순간 외쳤던 말은? [12] ㅇㅇ 2021.02.20 168 0 하랍은 탱커냐 딜러냐 [7] 종근당건강 2021.02.20 169 0 ✋질문 파견 8시간 융합핵조각 지금 돌릴만함? [2] 퐁퐁가죽 2021.02.20 114 0 나도 이제 이기면 건모티콘 써야지 [7] 랜서 2021.02.20 114 0 이게 .. 머선.. [2] Weiss1 2021.02.20 90 0 지금 생각해보니 ㅈㄴ 이상하네 [4] 오이냉면 2021.02.20 151 0 이런거 비슷한 스펙 사려고하는데 얼마쯤하냐 [2] ㅇㅇ 2021.02.20 126 0 협력전/격전 이거 보스 왤케 안 죽지 으으윽 2021.02.20 85 0 근데 각힐 떡상하면 그것도 그것대로 문제일껄 [5] ㅇㅇ (211.221) 2021.02.20 181 0 구인/구직 협력사나 컨소시움 구함... [2] ㅇㅇ (211.58) 2021.02.20 126 2 어 뭐야 씨발 나 어젯밤에 뭔 짓을 한 거야 [15] 히로아인 2021.02.20 252 3 각유나 쓰는애들 특징 [9] 랜서 2021.02.20 213 0 대답해봐 지후닝....... [2] 꿀때지 2021.02.20 100 0 솔직히 스킨은 샤오린이 원탑같음 [9] 꼬접복귀러 2021.02.20 221 3 뉴비 함선재료 모였는데 [3] 사낚 2021.02.20 98 0 유나 100렙인데 각유나 뽑을때 뭐 없으려나 오이냉면 2021.02.20 44 0 구인/구직 이 뉴비는 무료로 대줍니다 [11] 버뮤다팀 2021.02.20 214 1 전당 2-2 딜 딸려서 못깨네 촤드 2021.02.20 53 0 ✋질문 근데 아카콘 [1] ㅇㅇ (118.40) 2021.02.20 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02: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