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소창이랑 친창 보면 한 41~43쯤 폐사하는 것 같은데
이터 제한컷이 낮은게 만악의 근원인 것 같음
뉴비 입장에선 스토리 밀고 나면 다이브 4소대 요구, 전당, 장비 파밍 등 막히는 부분이 한 번에 찾아오는데
여기서 부담이 느껴지는듯
그거 뚫자고 각서윤 원툴인 애들이 소총병 이런거 키우자니 이터도 없어서 막막함
빨책 조금 돌고나면 그날 이터는 끝임 내일 핫타임까지 최대한 모아야 함
결국 모의 돌고나서 할게 없으니까 로비에 있는 하림이 몇번 터치하다가 끝남
이터 없이 할 수 있는걸 만들어 주던지 아니면 이터 보유제한을 늘려주던가 소비량을 줄여주던가 수급 방식을 늘려주던가
넷 중 두 가지 정도는 해주면 좋겠다 ㅠ
라투디도 괜찮고 인게임 애니메이션도 괜찮고 씹덕겜 답게 카케 스토리도 신경 써주는 게임이라 정말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