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건틀렛 자꾸 진다;; 물찾는원주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53 작성일 2021-02-20 03:32:15 https://arca.live/b/counterside/21662074 이렇게 가져갔는데 자꾸 지네... 혹시 뭐 키워서 넣고 빼야할꺼 있음 알려줄수있음??조언 부탁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ㅇㅇ (14.46) 2021-02-20 03:32:52 삭제 수정 린 시엔 요즘 죽창딜 때문에 못씀 펼쳐보기▼ 물찾는원주민 2021-02-20 03:33:25 아 ㅋㅋ 어쩐지 궁쓰는 꼴을 못봤다 펼쳐보기▼ ㅇㅇ (14.46) 2021-02-20 03:34:26 삭제 수정 린 시엔 빼고 차라리 에델 넣으셈 펼쳐보기▼ 물찾는원주민 2021-02-20 03:36:08 오키용 펼쳐보기▼ sibalba 2021-02-20 03:34:17 아이리 신디 하운드로 어그로탱은 적당히하니까 적 로자류드 이런애들 특수기카운터용으로 린시엔빼고 주시윤을 넣어보던지 아니면 실비아를넣어서 스커애들 싸움에서 우위를 가지던가 하면어떰 펼쳐보기▼ sibalba 2021-02-20 03:34:41 70렙팬드를 키울수잇다면 팬드도굿 펼쳐보기▼ 물찾는원주민 2021-02-20 03:35:24 고마워 ㅎㅎ 주시윤은 넣던가 팬드를 키워서 넣든가 해야겠다 펼쳐보기▼ sibalba 2021-02-20 03:35:59 윗친구말처럼 에델넣으면 솔져오토만나면 성능확실하긴함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3:34:40 린시엔 쳐내고 탱커 듬직한거 필요한데 하운드는 비싸고 아이리는 2%모자르고 펼쳐보기▼ 물찾는원주민 2021-02-20 03:35:43 오케바리 탱커 분탕좋든대 패스사서 키워야겠다 걍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3:36:06 ㅋㅋㅋㅋ그년 좆사기니까 꼭 키워라 레인저로는 절대 못뚫어 펼쳐보기▼ 물찾는원주민 2021-02-20 03:36:3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권한 없음) 엑소스 찍먹해봐야하나 [26] 베버 2021.02.20 379 0 전당미는데 힐데있으면 [2] FMASH 2021.02.20 75 0 아니 건모티콘 왜 켜져있지 [4] ㅇㅇ 2021.02.20 98 0 ㅋㅋㅋㅋ 개십 병신겜인가 상연아 [18] slug 2021.02.20 2488 37 건돌릴때 올바른 마음가짐 Zabanya 2021.02.20 36 0 뉴비 재밋게 즐기는데 분탕칠까 겁난다 [3] ㅇㅇ (59.28) 2021.02.20 88 0 콜라보 떡밥 리얼임? [1] 두부두붕 2021.02.20 145 0 각힐은 언제 픽업이려나 ㅇㅇ 2021.02.20 51 0 오늘도 건탭은 평화롭네 [1] Timer 2021.02.20 48 0 ㅈ같은겜 ㅇㅇ (175.114) 2021.02.20 21 0 건틀렛 각힐때문에 카일을 못빼겠다 [2] 클러스트 2021.02.20 137 0 나유빈으로 사기치는애들 풀 레방인가 [2] 소네마리 2021.02.20 71 0 큰일났네 우편함 이터 다 받음 [1] ㅇㅇ (59.31) 2021.02.20 64 0 카사가 딱 와우랑 같이 하기 좋은거 같음 [5] 구르메아줌마 2021.02.20 632 0 닌자 슬레이어 개재밌네ㅋㅋ ㅇㅇ (210.126) 2021.02.20 80 1 늒네 한계융합패키지사도댐? [4] 중국몽에붕이 2021.02.20 132 0 전당4돌 수 있으면 다이브인가 마지막까지 갈수 있는거 맞지?? [3] 도전자도미니엘 2021.02.20 93 0 주말 할 거 없을 때 추천하는 게임 [6] ㅇㅇ (59.21) 2021.02.20 249 -1 건틀렛 200점 떨어진 거 복구하려고 8시간 건했네 ㅇㅇ 2021.02.20 38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합니당 20자리 넘게남앗어요 [2] 삼매진화 2021.02.20 96 0 님들 아레나 쳤음?? [3] 블랙버드 2021.02.20 73 0 ✋질문 뉴비)쫄작 N,R 등급 먼저 해야 하나요? [5] ㅇㅇ (220.70) 2021.02.20 188 0 건틀렛 건틀렛 자꾸 진다;; [12] 물찾는원주민 2021.02.20 153 0 주요캐릭풀 이건데 다이브45각 볼만함? [11] ㅇㅇ (49.172) 2021.02.20 135 0 큰그림을 그리자 게이들아 구르메아줌마 2021.02.20 63 0 이번 이벤 끝나면 새 이벤 언제 시작해유? [1] 보르챠 2021.02.20 70 0 ㅅㅂ 진짜 건틀렛 ㅈ같은거 [1] 기채권 2021.02.20 49 0 ✋질문 이벤상점 다털었음 어디돔? [1] ㅇㅇ (121.124) 2021.02.20 125 0 각등이스킨 칼 너무 안보인다 ㅇㅇ 2021.02.20 80 0 아인츠바이 좋음? [3] 우웅 2021.02.20 146 0 ✋질문 이거 떳는데 좋음? [1] Js8dhdudh 2021.02.20 125 -3 디아블로2 리마스터 아마존 누나 요약.jpg [6] ㅇㅇ (221.162) 2021.02.20 2191 0 이거 맞나? [3] ㅇㅇ (119.196) 2021.02.20 43 0 건틀렛 중력선 볼때마다 좃같애 [1] ㅇㅇ 2021.02.20 74 0 뉴디트 씹상남자인이유 캬루루룽 2021.02.20 102 0 ✋질문 누비 전당 밀어서 되게 기뻤는데 [2] 레드민트초코 2021.02.20 111 0 생머리 알렉스도 보고싶다 탄산수 2021.02.20 48 0 채용권 선택존 [3] ㅇㅇ 2021.02.20 88 -6 솔직히 프로모션 힐데제외 하고 나유빈이 젤뽕참 [5] zion 2021.02.20 126 0 솔직히 썬볼은 3코 해야한다 [2] 묨뮴몀 2021.02.20 84 0 늒네 초월핵 패키지 사도댐? 중국몽에붕이 2021.02.20 30 0 유긱은 큰일을 볼 집단이다 [7] 제주감귤 2021.02.20 121 0 1주년 뉴비인데 여기에서 협력사 구해도 되나요? [4] 삼매진화 2021.02.20 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03: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