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도 건탭은 평화롭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8
작성일
댓글
[1]
클러스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픽세븐이랑 콜라보어떰
[8]
162
0
기밀 작전 정보 주는거 다돔?
[1]
55
0
이참에 콜라보할꺼면 샤나랑 해줘
[4]
97
1
카사도 카사긴한데 엑소스가 유명IP는 아니지않냐
[3]
117
0
아 그거! 라고 할 작품인가 그게?
37
0
머노 왜 갑자기 콜라보 떡밥?
[1]
86
0
담 각성 복각 각유나든 각수연이든 둘 다 좋아
[1]
88
0
✋질문
기밀채용 질문있음
[2]
142
0
이번 해역에서 뉴에이지 나온거 있잖아
[2]
52
0
스타랑 콜라보하자
[1]
38
0
셋바 튜바준다고하면 엑히 당장시작함
[1]
64
0
엑소스 아닐거같음
48
0
✋질문
뉴비 과금할라는데 질문 좀 받아주라
[10]
133
0
게임 심의 궁금한점....
51
0
(권한 없음)
엑소스 찍먹해봐야하나
[26]
380
0
전당미는데 힐데있으면
[2]
75
0
아니 건모티콘 왜 켜져있지
[4]
98
0
ㅋㅋㅋㅋ 개십 병신겜인가 상연아
[18]
2488
37
건돌릴때 올바른 마음가짐
36
0
뉴비 재밋게 즐기는데 분탕칠까 겁난다
[3]
89
0
콜라보 떡밥 리얼임?
[1]
146
0
각힐은 언제 픽업이려나
52
0
오늘도 건탭은 평화롭네
[1]
49
0
ㅈ같은겜
23
0
건틀렛
각힐때문에 카일을 못빼겠다
[2]
138
0
나유빈으로 사기치는애들 풀 레방인가
[2]
71
0
큰일났네 우편함 이터 다 받음
[1]
65
0
카사가 딱 와우랑 같이 하기 좋은거 같음
[5]
634
0
닌자 슬레이어 개재밌네ㅋㅋ
81
1
늒네 한계융합패키지사도댐?
[4]
133
0
전당4돌 수 있으면 다이브인가 마지막까지 갈수 있는거 맞지??
[3]
94
0
주말 할 거 없을 때 추천하는 게임
[6]
251
-1
건틀렛
200점 떨어진 거 복구하려고 8시간 건했네
39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합니당 20자리 넘게남앗어요
[2]
97
0
님들 아레나 쳤음??
[3]
74
0
✋질문
뉴비)쫄작 N,R 등급 먼저 해야 하나요?
[5]
188
0
건틀렛
건틀렛 자꾸 진다;;
[12]
154
0
주요캐릭풀 이건데 다이브45각 볼만함?
[11]
136
0
큰그림을 그리자 게이들아
64
0
이번 이벤 끝나면 새 이벤 언제 시작해유?
[1]
71
0
ㅅㅂ 진짜 건틀렛 ㅈ같은거
[1]
50
0
✋질문
이벤상점 다털었음 어디돔?
[1]
126
0
각등이스킨 칼 너무 안보인다
8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