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픽세븐이랑 콜라보어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1
작성일
댓글
[8]
머신
아기뉴비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zion
아기뉴비
zion
아기뉴비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 마사키를 못깨서 고민했는데
[4]
75
0
아 그거!
37
0
그냥 비슷한 시기에 각자 콜라보한다고 말 나온 거겠지
[1]
69
0
갑자기 왜 콜라보 떡밥임?
[2]
77
0
렙업 무적권 연봉협상임?
42
0
??
[3]
71
0
강소영 일러 나만 이 생각함?
[7]
354
7
이거 이수연 존나 귀엽네
[2]
124
0
각수연vs각등이
[1]
90
0
야누스 이프를 들고 시작하면
43
0
구인/구직
씹늒네 컨소 취직 못하면 접어버려.....
[8]
218
1
구인/구직
늒네 협력사구함
[1]
58
0
아니 근데 유명 ip라는 말도 곧이곧대로 들으면 안 됨
[6]
179
1
엥? 니어오토마타랑 콜라보 하는 거 아니었음?
[1]
105
0
메카천대건 뭐건 선택권에서 에이함 삭제하는게 맞는거같음
[1]
67
1
나공익 특
26
0
건틀렛
각서윤 개 애미뒤진 좆같은년아
[4]
140
0
세계 최고의 쓰레기게임
[3]
104
0
의외로 꼴리는 상황
[2]
73
-1
아 그거 하는거면 솔직히 클저인데
[3]
161
0
그들은 대체 어떤 세상을 살고있는걸까..?
[3]
70
1
금태 또 이상한거랑 콜라보하려하네
[1]
108
0
에픽세븐이랑 콜라보어떰
[8]
161
0
기밀 작전 정보 주는거 다돔?
[1]
53
0
이참에 콜라보할꺼면 샤나랑 해줘
[4]
96
1
카사도 카사긴한데 엑소스가 유명IP는 아니지않냐
[3]
116
0
아 그거! 라고 할 작품인가 그게?
36
0
머노 왜 갑자기 콜라보 떡밥?
[1]
84
0
담 각성 복각 각유나든 각수연이든 둘 다 좋아
[1]
87
0
✋질문
기밀채용 질문있음
[2]
141
0
이번 해역에서 뉴에이지 나온거 있잖아
[2]
51
0
스타랑 콜라보하자
[1]
38
0
셋바 튜바준다고하면 엑히 당장시작함
[1]
63
0
엑소스 아닐거같음
47
0
✋질문
뉴비 과금할라는데 질문 좀 받아주라
[10]
132
0
게임 심의 궁금한점....
50
0
(권한 없음)
엑소스 찍먹해봐야하나
[26]
379
0
전당미는데 힐데있으면
[2]
75
0
아니 건모티콘 왜 켜져있지
[4]
98
0
ㅋㅋㅋㅋ 개십 병신겜인가 상연아
[18]
2488
37
건돌릴때 올바른 마음가짐
36
0
뉴비 재밋게 즐기는데 분탕칠까 겁난다
[3]
88
0
콜라보 떡밥 리얼임?
[1]
14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