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뉴비 과금할라는데 질문 좀 받아주라 ㅇㅇ (58.23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32 작성일 2021-02-20 03:38:17 https://arca.live/b/counterside/21662289 상점에서 1주년 특별상품이랑 설날 특별상품이랑 쓰빠샬 상품이랑 신규유저 추천들 며칠 안에 다 사라짐고민하다가 과금할라하는데 과금할거면 우선순위가 어케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gong 2021-02-20 03:39:44 신규유저가 그냥 카사 패키지중에 원탑임 돈많으면 그냥 신규유저 풀매수하셈 펼쳐보기▼ ㅇㅇ (58.233) 2021-02-20 03:41:36 삭제 수정 다른 패키지는 별로야? 펼쳐보기▼ gong 2021-02-20 03:44:51 뉴비면 1주년패키지중에 각성선택권 사는거 추천하고 나머지는 다 걸러 이번패키지는 혜자가없어서 별로 추천하고싶지않다 그리고 신규유저 패키지는 기간이있어서 빨리판단해서 살수있을때 사는게 개이득임 저거 안사고 그냥 보낸사람들 피눈물흘림 ㅋㅋ 펼쳐보기▼ ㅇㅇ (58.233) 2021-02-20 04:06:36 삭제 수정 신규 다 사기엔 좀 가격 많이 나가는데 그 중에서 우선순위 있으면 알려주면 안될까? 펼쳐보기▼ 두부두붕 2021-02-20 03:43:01 신규가걍 가성비 최고야 그거부터 우선사 사라지기전에.. 펼쳐보기▼ ㅇㅇ (58.233) 2021-02-20 03:54:48 삭제 수정 신규 다 사기엔 나한텐 너무 비싸. 이 중에서 우선순위 있어? 펼쳐보기▼ 두부두붕 2021-02-20 04:05:47 봐야 아는데 몰겠다 오래전꺼라 펼쳐보기▼ ㅇㅇ (58.233) 2021-02-20 04:11:50 삭제 수정 https://arca.live/b/counterside/21073200 채널에 짤 올라가져있는거 찾아서 가져옴. 내가 리세계 사서 그런지 기간 지나서 스타터패키지는 없더라 펼쳐보기▼ 두부두붕 2021-02-20 04:55:28 일단 뭘 사던 그 주화에 쿼츠면 다 씹이득이라 1 2 사고 나머진 되는대로 살 수 있는 가격선에서 부족한 재화 드간거 사 장비있는게 우선순위는 젤 낮음 펼쳐보기▼ ㅇㅇ (58.233) 2021-02-20 05:52:25 삭제 수정 각성 선택권 사니까 다 사기에는 너무 돈 많이 들어서 고민했는데 알려줘서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늒네 협력사구함 [1] ㅇㅇ 2021.02.20 58 0 아니 근데 유명 ip라는 말도 곧이곧대로 들으면 안 됨 [6] 히로아인 2021.02.20 179 1 엥? 니어오토마타랑 콜라보 하는 거 아니었음? [1] 아라라라라 2021.02.20 105 0 메카천대건 뭐건 선택권에서 에이함 삭제하는게 맞는거같음 [1] 마망쭈쭈조 2021.02.20 67 1 나공익 특 다사보 2021.02.20 26 0 건틀렛 각서윤 개 애미뒤진 좆같은년아 [4] 클러스트 2021.02.20 140 0 세계 최고의 쓰레기게임 [3] ㅇㅇ (121.170) 2021.02.20 104 0 의외로 꼴리는 상황 [2] 랜서 2021.02.20 73 -1 아 그거 하는거면 솔직히 클저인데 [3] 베버 2021.02.20 161 0 그들은 대체 어떤 세상을 살고있는걸까..? [3] 솔화 2021.02.20 70 1 금태 또 이상한거랑 콜라보하려하네 [1] 스크류바 2021.02.20 109 0 에픽세븐이랑 콜라보어떰 [8] 아기뉴비 2021.02.20 162 0 기밀 작전 정보 주는거 다돔? [1] 카이네브 2021.02.20 55 0 이참에 콜라보할꺼면 샤나랑 해줘 [4] 몰름보 2021.02.20 97 1 카사도 카사긴한데 엑소스가 유명IP는 아니지않냐 [3] 보노본호 2021.02.20 117 0 아 그거! 라고 할 작품인가 그게? 노드왕 2021.02.20 37 0 머노 왜 갑자기 콜라보 떡밥? [1] 파이리몬 2021.02.20 86 0 담 각성 복각 각유나든 각수연이든 둘 다 좋아 [1] 티아나 2021.02.20 88 0 ✋질문 기밀채용 질문있음 [2] 2월유입 2021.02.20 142 0 이번 해역에서 뉴에이지 나온거 있잖아 [2] 구르메아줌마 2021.02.20 51 0 스타랑 콜라보하자 [1] 도스분충우지챠 2021.02.20 38 0 셋바 튜바준다고하면 엑히 당장시작함 [1] ㅇㅇ (113.30) 2021.02.20 64 0 엑소스 아닐거같음 sibalba 2021.02.20 47 0 ✋질문 뉴비 과금할라는데 질문 좀 받아주라 [10] ㅇㅇ (58.233) 2021.02.20 132 0 게임 심의 궁금한점.... 베베파우 2021.02.20 50 0 (권한 없음) 엑소스 찍먹해봐야하나 [26] 베버 2021.02.20 380 0 전당미는데 힐데있으면 [2] FMASH 2021.02.20 75 0 아니 건모티콘 왜 켜져있지 [4] ㅇㅇ 2021.02.20 98 0 ㅋㅋㅋㅋ 개십 병신겜인가 상연아 [18] slug 2021.02.20 2488 37 건돌릴때 올바른 마음가짐 Zabanya 2021.02.20 36 0 뉴비 재밋게 즐기는데 분탕칠까 겁난다 [3] ㅇㅇ (59.28) 2021.02.20 89 0 콜라보 떡밥 리얼임? [1] 두부두붕 2021.02.20 145 0 각힐은 언제 픽업이려나 ㅇㅇ 2021.02.20 51 0 오늘도 건탭은 평화롭네 [1] Timer 2021.02.20 48 0 ㅈ같은겜 ㅇㅇ (175.114) 2021.02.20 23 0 건틀렛 각힐때문에 카일을 못빼겠다 [2] 클러스트 2021.02.20 138 0 나유빈으로 사기치는애들 풀 레방인가 [2] 소네마리 2021.02.20 71 0 큰일났네 우편함 이터 다 받음 [1] ㅇㅇ (59.31) 2021.02.20 64 0 카사가 딱 와우랑 같이 하기 좋은거 같음 [5] 구르메아줌마 2021.02.20 634 0 닌자 슬레이어 개재밌네ㅋㅋ ㅇㅇ (210.126) 2021.02.20 81 1 늒네 한계융합패키지사도댐? [4] 중국몽에붕이 2021.02.20 133 0 전당4돌 수 있으면 다이브인가 마지막까지 갈수 있는거 맞지?? [3] 도전자도미니엘 2021.02.20 94 0 주말 할 거 없을 때 추천하는 게임 [6] ㅇㅇ (59.21) 2021.02.20 250 -1 건틀렛 200점 떨어진 거 복구하려고 8시간 건했네 ㅇㅇ 2021.02.20 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03: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