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엑소스 찍먹해봐야하나 베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6 조회수 379 작성일 2021-02-20 03:36:34 https://arca.live/b/counterside/21662241 나 거기 1도 모르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6] 클러스트 2021-02-20 03:36:46 노드왕 2021-02-20 03:37:19 ?? 펼쳐보기▼ 베버 2021-02-20 03:37:36 콜라보 떡밥돌길레 펼쳐보기▼ 노드왕 2021-02-20 03:37:54 아니 근데 왜 그거임? 펼쳐보기▼ 베버 2021-02-20 03:39:15 거기 콜라보공지떠서 추측하던데 펼쳐보기▼ 노드왕 2021-02-20 03:39:44 묨뮴몀 2021-02-20 03:37:26 솔화 2021-02-20 03:37:34 엑소스가 웨 콜라보 엑소스라고?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1-02-20 03:37:35 거기서 뭐 함?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1-02-20 03:37:45 주딱 런각 잡네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1-02-20 03:37:45 엑소스 왜? 펼쳐보기▼ 도전자도미니엘 2021-02-20 03:38:18 엑소스해본 유저입장으로써 하지말라고 말리고 싶다 그거 월광캐릭에 들어있는 찐월광캐릭있는 게임이였는데 운영갈수록 십창나더니 망함 펼쳐보기▼ 닉넴할게없엉 2021-02-20 03:38:21 엑소? 펼쳐보기▼ AAAAA 2021-02-20 03:38:22 뭔겜인데 펼쳐보기▼ 아기뉴비 2021-02-20 03:38:30 거기 푹찍먹 하고 온 사람인데 비주얼 자체는 좋던데..음..뭔가 뭔가임 펼쳐보기▼ 아기뉴비 2021-02-20 03:39:34 운영 초기때 똥 거하게 싸서 유저수 10만 겜을 천안문결사대까지 말아먹었다가 요즘 정신차렸다는데..으 펼쳐보기▼ 머신 2021-02-20 03:38:43 으아악 아니야 펼쳐보기▼ Altace 2021-02-20 03:38:57 ? 엑소스가 콜라보라고? 펼쳐보기▼ 여신의눈물 2021-02-20 03:39:08 거긴...이미...점령당했자나 펼쳐보기▼ 베버 2021-02-20 03:39:27 뇌가있는용기병 2021-02-20 03:39: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2-20 03:39:33 확정된거 아니면 일단 기다려봐 펼쳐보기▼ 베버 2021-02-20 03:39:46 ㅇㅇ 2021-02-20 03:40:08 엑소스에서 넘오온 카붕인데 찍먹하지마....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3:42:06 ㅇㅇ (121.180) 2021-02-20 03:43:19 삭제 수정 리세하다 때려쳤는데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카천대건 뭐건 선택권에서 에이함 삭제하는게 맞는거같음 [1] 마망쭈쭈조 2021.02.20 67 1 나공익 특 다사보 2021.02.20 26 0 건틀렛 각서윤 개 애미뒤진 좆같은년아 [4] 클러스트 2021.02.20 140 0 세계 최고의 쓰레기게임 [3] ㅇㅇ (121.170) 2021.02.20 104 0 의외로 꼴리는 상황 [2] 랜서 2021.02.20 73 -1 아 그거 하는거면 솔직히 클저인데 [3] 베버 2021.02.20 161 0 그들은 대체 어떤 세상을 살고있는걸까..? [3] 솔화 2021.02.20 70 1 금태 또 이상한거랑 콜라보하려하네 [1] 스크류바 2021.02.20 109 0 에픽세븐이랑 콜라보어떰 [8] 아기뉴비 2021.02.20 162 0 기밀 작전 정보 주는거 다돔? [1] 카이네브 2021.02.20 54 0 이참에 콜라보할꺼면 샤나랑 해줘 [4] 몰름보 2021.02.20 97 1 카사도 카사긴한데 엑소스가 유명IP는 아니지않냐 [3] 보노본호 2021.02.20 117 0 아 그거! 라고 할 작품인가 그게? 노드왕 2021.02.20 37 0 머노 왜 갑자기 콜라보 떡밥? [1] 파이리몬 2021.02.20 86 0 담 각성 복각 각유나든 각수연이든 둘 다 좋아 [1] 티아나 2021.02.20 88 0 ✋질문 기밀채용 질문있음 [2] 2월유입 2021.02.20 142 0 이번 해역에서 뉴에이지 나온거 있잖아 [2] 구르메아줌마 2021.02.20 51 0 스타랑 콜라보하자 [1] 도스분충우지챠 2021.02.20 38 0 셋바 튜바준다고하면 엑히 당장시작함 [1] ㅇㅇ (113.30) 2021.02.20 64 0 엑소스 아닐거같음 sibalba 2021.02.20 47 0 ✋질문 뉴비 과금할라는데 질문 좀 받아주라 [10] ㅇㅇ (58.233) 2021.02.20 132 0 게임 심의 궁금한점.... 베베파우 2021.02.20 50 0 (권한 없음) 엑소스 찍먹해봐야하나 [26] 베버 2021.02.20 379 0 전당미는데 힐데있으면 [2] FMASH 2021.02.20 75 0 아니 건모티콘 왜 켜져있지 [4] ㅇㅇ 2021.02.20 98 0 ㅋㅋㅋㅋ 개십 병신겜인가 상연아 [18] slug 2021.02.20 2488 37 건돌릴때 올바른 마음가짐 Zabanya 2021.02.20 36 0 뉴비 재밋게 즐기는데 분탕칠까 겁난다 [3] ㅇㅇ (59.28) 2021.02.20 89 0 콜라보 떡밥 리얼임? [1] 두부두붕 2021.02.20 145 0 각힐은 언제 픽업이려나 ㅇㅇ 2021.02.20 51 0 오늘도 건탭은 평화롭네 [1] Timer 2021.02.20 48 0 ㅈ같은겜 ㅇㅇ (175.114) 2021.02.20 22 0 건틀렛 각힐때문에 카일을 못빼겠다 [2] 클러스트 2021.02.20 138 0 나유빈으로 사기치는애들 풀 레방인가 [2] 소네마리 2021.02.20 71 0 큰일났네 우편함 이터 다 받음 [1] ㅇㅇ (59.31) 2021.02.20 64 0 카사가 딱 와우랑 같이 하기 좋은거 같음 [5] 구르메아줌마 2021.02.20 634 0 닌자 슬레이어 개재밌네ㅋㅋ ㅇㅇ (210.126) 2021.02.20 80 1 늒네 한계융합패키지사도댐? [4] 중국몽에붕이 2021.02.20 133 0 전당4돌 수 있으면 다이브인가 마지막까지 갈수 있는거 맞지?? [3] 도전자도미니엘 2021.02.20 94 0 주말 할 거 없을 때 추천하는 게임 [6] ㅇㅇ (59.21) 2021.02.20 249 -1 건틀렛 200점 떨어진 거 복구하려고 8시간 건했네 ㅇㅇ 2021.02.20 39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합니당 20자리 넘게남앗어요 [2] 삼매진화 2021.02.20 96 0 님들 아레나 쳤음?? [3] 블랙버드 2021.02.20 74 0 ✋질문 뉴비)쫄작 N,R 등급 먼저 해야 하나요? [5] ㅇㅇ (220.70) 2021.02.20 1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20 0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