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콜라보 이슈가 갑자기 흥하네. lud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8 작성일 2021-02-20 04:01:59 https://arca.live/b/counterside/21663196 이유는 모르겠지만....빈약한 메카닉을 위해 건담 콜라보에 1표 던져본다. 될 리는 없겠지만....흑흑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카사 콜라보 진짜 킹능성 있다 [4] ㅇㅇ 2021.02.20 147 0 글올렸던거 모바일로 잘 안보여서 수정하려니까 [3] ㅇㅇ (61.255) 2021.02.20 60 0 미소녀메카면 에반게리온인게 당연하잖아? [8] ㅇㅇ 2021.02.20 88 0 콜라보 떡밥 머임 서리펭귄 2021.02.20 22 0 차단기능업글댓네 [22] 찌리찌리 2021.02.20 148 0 걍 동맹겜이랑 콜라보해주면 안됨? [1] 으으윽 2021.02.20 60 0 누구나 아는 유명 IP [6] 미야 2021.02.20 147 0 분탕시절 카운터사이드와 콜라보하는거였던거임 ㅋㅋㅋㅋㅋ [8] ㅇㅇ (115.23) 2021.02.20 197 10 "디비전 2 콜라보" [5] 흑우중고 2021.02.20 96 0 야 그래 넥슨 자사콜라보 미소녀 메카닉 이면 답 나왔다 [3] ㅇㅇ (125.128) 2021.02.20 88 0 왜 콜라보 떡밥임 [3] ㅇㅇ 2021.02.20 71 0 이터안들고 할수있는거를 더 만들어줬음 조케따 [2] ㅇㅇ 2021.02.20 44 0 틀그릿사 어떠노 [3] 구르메아줌마 2021.02.20 100 0 현대세계관...초능력.... [2] zion 2021.02.20 80 0 카붕이 아침밥 ㅁㅌㅊ? [5] hver 2021.02.20 95 0 콜라보 한다 해도 장르가 다른걸로 하지 않을까 [1] 나랑 2021.02.20 30 0 계속 클저클저하니까 갑자기 다시 해보고싶네 Wintera 2021.02.20 19 0 빨리 이터 수급량을 현재 3배로 늘려라 [1] ㅇㅇ 2021.02.20 61 0 어째서 콜라보 = 해당ip캐릭터 출시라고생각함 [7] ㅇㅇ (113.30) 2021.02.20 101 0 클로저스 콜라보하면 분탕이 루시 코스튬 주는거냐? [1] 하따먹 2021.02.20 33 0 나는 콜라보 블레이블루 했으면 좋겠다 [1] 각성캐못받는병신 2021.02.20 22 0 페르소나각 아니냐 [4] ㅇㅇ 2021.02.20 82 0 콜라보 안 했음 좋겠는데 [3] ㅇㅇ (115.40) 2021.02.20 72 1 아니 디지몬보고 웃는애들이잇는대 [1] ㅇㅇ 2021.02.20 34 0 콜라보 이슈가 갑자기 흥하네. ludn 2021.02.20 18 0 민혁의 의지를 잇는 대적자 나이엘 출시 [1] ㅇㅇ (218.235) 2021.02.20 138 1 콜라보 떡밥 끝내봄 [6] 몰름보 2021.02.20 136 0 건틀렛 힙스터 근성 땜에 분탕 쌍둥이 일부러 안넣고 건 돌리는데 [2] Edge 2021.02.20 99 0 제발하피데려와주세요제발하피데려와주세요제발하 [6] 흑우중고 2021.02.20 90 -3 갠적으로 건담하고 콜라보 했음 좋겠다.. [3] nature 2021.02.20 51 0 근데 클좆은 콜라보느낌이 안나는데 ㅇㅇ 2021.02.20 41 0 콜라보 건담이면 메카닉유저 민심잡는다 [11] 씨씨씨씨스퍼 2021.02.20 95 1 ✋질문 뉴비 각성패키지 샀는데 뭐 받는게 좋음? [4] ㅇㅇ (175.125) 2021.02.20 177 0 메 하다 이거하니까 힐링되노 닉중복좆같노 2021.02.20 17 0 유명한 ip.. 콜라보는 아이마스다.. [6] 솔화 2021.02.20 75 0 원신 콜라보 아니었음? [5] 아라라라라 2021.02.20 94 0 카사 엠창 분재겜 할거 존ㄴ~~나 없네 [3] ㅇㅇ (114.199) 2021.02.20 98 0 요즘은 뉴비기간기간 길어서 좋겠다! [1] hver 2021.02.20 60 1 아니 다들 생각해봐 카운터사이드에서 [1] 인생갓겜임 2021.02.20 63 0 같은 넥슨 게임 콜라보 어떰? 니카와 2021.02.20 34 0 디지몬이라니까 ㅇㅇ 2021.02.20 34 0 유명ip라고 한적없음 클로저스 거의 100%임 [6] ㅇㅇ (39.118) 2021.02.20 157 -3 콜라보 폴아웃임 ㅇㄱㄹㅇ [1] 보노본호 2021.02.20 30 0 월야환담 가능하지 않냐 달고나좋아 2021.02.20 35 0 디맥콜라보 좋긴해 Wintera 2021.02.20 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04: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