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소녀메카면 에반게리온인게 당연하잖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88 작성일 2021-02-20 04:04:39 https://arca.live/b/counterside/21663302 섹스식스세굿게스게그겟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으으윽 2021-02-20 04:05:08 메카가 아니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4:05:28 *수정됨 스읍 펼쳐보기▼ 미야 2021-02-20 04:05:33 미소녀 메카면 당연 소녀전선이지 펼쳐보기▼ 한율 2021-02-20 04:06:48 소전 할만해? 한때 석유였는데 존나루즈해서 접었는데 복귀해도할만한가. 카사 분재 너무심해서 할게없음. 펼쳐보기▼ 미야 2021-02-20 04:08:22 거지런 도는건 똑같지만 모험이라고 해서 작보 수급 가능한거 새로 생긴 덕분에 난 이제 거지런 졸업했음 근데 철혈포획이라고 새로운 가챠 시스템이 생겼는데 이게 좀 씨발이지 펼쳐보기▼ 한율 2021-02-20 04:10:06 철혈포획 전까지 레벨 167인가? 였는데... 포획나올때쯤 루즈해서 접은거였거덩. 찍먹하려고 잠깐 해보긴했는데 암만생각해봐도 철혈 성능 구데기인것같아서 그냥 말았는데. 그거 좋아? 펼쳐보기▼ 미야 2021-02-20 04:12:28 *수정됨 나도 카사하니까 소전 루즈해져서 접었다가 최근에 복귀했는데 철혈 애들 성능은 좋음 최근엔 니토 포획도 나왔다 그리고 어제부터 소전 대형이벤트 중인데 스토리 꽤 매운맛으로 나옴 펼쳐보기▼ 한율 2021-02-20 04:13:49 *수정됨 흐음, 찍먹하러가봐야겠네 땡큐. 이제 소린이들 다 나정도 수준은 됐겠지? 히히 는 내가 소린이가 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콜라보 복각생각하면 비싼ip는 어려울걸 [5] ㅇㅇ (175.202) 2021.02.20 160 0 내가봤는데 콜라보 모던워페어임 [13] 보노본호 2021.02.20 126 0 이게임 전당이라는건 -에-보다 심한거같다 [15] ㅇㅇ (221.143) 2021.02.20 271 -1 가은이의 성능에는 감동이 있다 [4] 블루아카이브 2021.02.20 94 0 건담 이슈가 흥하는 유일한 겜 카사 [8] ludn 2021.02.20 92 1 블레이블루 콜라보ㅋㅋㅋ [7] ㅇㅇ (211.58) 2021.02.20 142 0 카사 콜라보 이거지 [4] 유스티아나 2021.02.20 156 -1 다이브 45층 조언좀... [4] 신룡이 2021.02.20 110 0 나나하라 치후유 vs 주시영 [2] 판도 2021.02.20 131 0 엑자일러가 ㅆㅅㅌㅊ 설정인듯 [1] 도스분충우지챠 2021.02.20 76 0 부옵 스충 대체 언제뜨는거지 [2] 불지옥카사 2021.02.20 33 0 랑그릿사는 아재시대 여캐 로망이다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2.20 68 0 페르소나, 건담같은 소리가 왜 나오는거지?? [3] 꼬접복귀러 2021.02.20 86 1 크레딧은 어디서 파밍해야함?? [3] 랜서 2021.02.20 100 0 데스티니2 콜라보가자 [6] 노드왕 2021.02.20 77 0 개씨발 전당 2 좆같네.. 내 전당석 [15] ㅇㅇ 2021.02.20 181 0 아니 콜라보 유명 아이피랑 한다고 한적없음 [3] 인생갓겜임 2021.02.20 77 0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유명아이피 [7] 알파버지니스 2021.02.20 128 2 정보가 진짜 안쌓이네 [2] ㅈㅇㅈㅎ 2021.02.20 73 0 건틀렛 ㅅㅂ 뉴비들한테 지니깐 좆같네 [3] 푸별 2021.02.20 137 0 마비노기 콜라보는 계획없나 [3] 분노 2021.02.20 75 0 구카사 콜라보 진짜 킹능성 있다 [4] ㅇㅇ 2021.02.20 147 0 글올렸던거 모바일로 잘 안보여서 수정하려니까 [3] ㅇㅇ (61.255) 2021.02.20 60 0 미소녀메카면 에반게리온인게 당연하잖아? [8] ㅇㅇ 2021.02.20 88 0 콜라보 떡밥 머임 서리펭귄 2021.02.20 22 0 차단기능업글댓네 [22] 찌리찌리 2021.02.20 148 0 걍 동맹겜이랑 콜라보해주면 안됨? [1] 으으윽 2021.02.20 60 0 누구나 아는 유명 IP [6] 미야 2021.02.20 147 0 분탕시절 카운터사이드와 콜라보하는거였던거임 ㅋㅋㅋㅋㅋ [8] ㅇㅇ (115.23) 2021.02.20 198 10 "디비전 2 콜라보" [5] 흑우중고 2021.02.20 96 0 야 그래 넥슨 자사콜라보 미소녀 메카닉 이면 답 나왔다 [3] ㅇㅇ (125.128) 2021.02.20 89 0 왜 콜라보 떡밥임 [3] ㅇㅇ 2021.02.20 71 0 이터안들고 할수있는거를 더 만들어줬음 조케따 [2] ㅇㅇ 2021.02.20 45 0 틀그릿사 어떠노 [3] 구르메아줌마 2021.02.20 101 0 현대세계관...초능력.... [2] zion 2021.02.20 81 0 카붕이 아침밥 ㅁㅌㅊ? [5] hver 2021.02.20 95 0 콜라보 한다 해도 장르가 다른걸로 하지 않을까 [1] 나랑 2021.02.20 30 0 계속 클저클저하니까 갑자기 다시 해보고싶네 Wintera 2021.02.20 19 0 빨리 이터 수급량을 현재 3배로 늘려라 [1] ㅇㅇ 2021.02.20 61 0 어째서 콜라보 = 해당ip캐릭터 출시라고생각함 [7] ㅇㅇ (113.30) 2021.02.20 101 0 클로저스 콜라보하면 분탕이 루시 코스튬 주는거냐? [1] 하따먹 2021.02.20 33 0 나는 콜라보 블레이블루 했으면 좋겠다 [1] 각성캐못받는병신 2021.02.20 22 0 페르소나각 아니냐 [4] ㅇㅇ 2021.02.20 82 0 콜라보 안 했음 좋겠는데 [3] ㅇㅇ (115.40) 2021.02.20 72 1 아니 디지몬보고 웃는애들이잇는대 [1] ㅇㅇ 2021.02.20 3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04: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