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씨발 전당 2 좆같네.. 내 전당석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81 작성일 2021-02-20 04:05:41 https://arca.live/b/counterside/21663346 니미 개좆같다.. 내 전당석류드 알렉 레지나 클로디아에델 하림 카일 각서윤 으로 전당 2 아다 한 떼보려고 들어갔는데2-1 첫 네임드에 그냥 다 쓸려나가노 씨부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뿌띠젤리 2021-02-20 04:06:22 아다따였내 ㄷㄷ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4:07:49 나 이제 더러운 뉴비임.. 펼쳐보기▼ 공원의수호자미도리 2021-02-20 04:06:33 알렉 레지나 하림 선으로내서 버티고 딜내셈 대적자 레지나주고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4:07:35 첫넴드 뒤지질않아 무한실드 키고 ; 건에서 고인물들 각힐한테 썰리던거 Ptsd 떠오름 펼쳐보기▼ 공원의수호자미도리 2021-02-20 04:08:23 그 실드를 알렉스로 뱃긴다음에 딜하는거임 알렉스 죽으면 꾸준히 내줘야대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4:08:44 아하 그렇구나... 감사 ㅠ 펼쳐보기▼ 공원의수호자미도리 2021-02-20 04:08:55 레지나 스충 쥐여줘서 벽으로 뒤에 딜러한테 알렉스 안죽게해주는거고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4:33:50 형님 정말 감사합니다.. 2-1 깼습니다.. 근데 ㅠㅠㅠㅠ 2-2에서 다시 막히는데 어떻게 할까 제발.. 펼쳐보기▼ 공원의수호자미도리 2021-02-20 04:53:18 2넴은 넬슨인데 나는 레지나-양하림-각수연 내서 초반부터 걍 힐 틀어막았음 펼쳐보기▼ 공원의수호자미도리 2021-02-20 04:53:44 중간에 에블린같은 힐러 하나 더 넣어놔서 전열 막고있는애들 힐로 유지해줘야댐 안그럼 쭉밀려서 터짐 펼쳐보기▼ 공원의수호자미도리 2021-02-20 04:55:27 레지나 - 양하림 - 각수연 - 이후 딜러 - 5,6번째자리에서 에블린,넬슨,에스퀘데 같은 힐러하나 넣고 빡딜조합 펼쳐보기▼ 공원의수호자미도리 2021-02-20 04:57:01 *수정됨 대적자는 각수연주고 레지나는 체방 둘둘 하셈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6:04:31 감사감사.. 형님 덕분이 2-2도 깼슺니다 ㅎㅎ 펼쳐보기▼ 안아줘요 2021-02-20 04:07:38 나랑거의비슷한데 베로로탱킹하고 각서윤이랑 류드내니까 깻음 2-1이젤어렵더라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2-20 04:08:49 알렉스 먼저내서 핑챙 쉴드까면 할만할텐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pve 솔져덱에 탱커로 강민우 쓸만하냐? [3] hosungbro 2021.02.20 128 0 아ㅋㅋㅋ대공 개달다ㅋㅋ [3] 니말이맞아 2021.02.20 111 -5 일주일차 뉴비 폐사하겠다 이터좀 줘라 [4] ㅇㅇ (218.146) 2021.02.20 125 0 에이스 컴뱃이랑 콜라보하자 [5] ㅇㅇ 2021.02.20 723 0 ✋질문 모작권 2개씩밖에안주는데 [5] ㅇㅇ (61.99) 2021.02.20 112 0 MOE와 콜라보 ㄷㄷ [5] 블랙버드 2021.02.20 152 0 콜라보는 그런거랑 하는것도 좋을듯 비질란테 2021.02.20 36 0 각등이 내도 각서윤 백스텝 밟으면서 쏘니깐 죽는데 [3] 루미가은 2021.02.20 89 0 콜라보 복각생각하면 비싼ip는 어려울걸 [5] ㅇㅇ (175.202) 2021.02.20 160 0 내가봤는데 콜라보 모던워페어임 [13] 보노본호 2021.02.20 126 0 이게임 전당이라는건 -에-보다 심한거같다 [15] ㅇㅇ (221.143) 2021.02.20 272 -1 가은이의 성능에는 감동이 있다 [4] 블루아카이브 2021.02.20 94 0 건담 이슈가 흥하는 유일한 겜 카사 [8] ludn 2021.02.20 93 1 블레이블루 콜라보ㅋㅋㅋ [7] ㅇㅇ (211.58) 2021.02.20 142 0 카사 콜라보 이거지 [4] 유스티아나 2021.02.20 156 -1 다이브 45층 조언좀... [4] 신룡이 2021.02.20 110 0 나나하라 치후유 vs 주시영 [2] 판도 2021.02.20 131 0 엑자일러가 ㅆㅅㅌㅊ 설정인듯 [1] 도스분충우지챠 2021.02.20 76 0 부옵 스충 대체 언제뜨는거지 [2] 불지옥카사 2021.02.20 33 0 랑그릿사는 아재시대 여캐 로망이다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2.20 68 0 페르소나, 건담같은 소리가 왜 나오는거지?? [3] 꼬접복귀러 2021.02.20 87 1 크레딧은 어디서 파밍해야함?? [3] 랜서 2021.02.20 100 0 데스티니2 콜라보가자 [6] 노드왕 2021.02.20 78 0 개씨발 전당 2 좆같네.. 내 전당석 [15] ㅇㅇ 2021.02.20 181 0 아니 콜라보 유명 아이피랑 한다고 한적없음 [3] 인생갓겜임 2021.02.20 77 0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유명아이피 [7] 알파버지니스 2021.02.20 128 2 정보가 진짜 안쌓이네 [2] ㅈㅇㅈㅎ 2021.02.20 74 0 건틀렛 ㅅㅂ 뉴비들한테 지니깐 좆같네 [3] 푸별 2021.02.20 137 0 마비노기 콜라보는 계획없나 [3] 분노 2021.02.20 76 0 구카사 콜라보 진짜 킹능성 있다 [4] ㅇㅇ 2021.02.20 147 0 글올렸던거 모바일로 잘 안보여서 수정하려니까 [3] ㅇㅇ (61.255) 2021.02.20 60 0 미소녀메카면 에반게리온인게 당연하잖아? [8] ㅇㅇ 2021.02.20 89 0 콜라보 떡밥 머임 서리펭귄 2021.02.20 22 0 차단기능업글댓네 [22] 찌리찌리 2021.02.20 149 0 걍 동맹겜이랑 콜라보해주면 안됨? [1] 으으윽 2021.02.20 61 0 누구나 아는 유명 IP [6] 미야 2021.02.20 147 0 분탕시절 카운터사이드와 콜라보하는거였던거임 ㅋㅋㅋㅋㅋ [8] ㅇㅇ (115.23) 2021.02.20 198 10 "디비전 2 콜라보" [5] 흑우중고 2021.02.20 96 0 야 그래 넥슨 자사콜라보 미소녀 메카닉 이면 답 나왔다 [3] ㅇㅇ (125.128) 2021.02.20 89 0 왜 콜라보 떡밥임 [3] ㅇㅇ 2021.02.20 71 0 이터안들고 할수있는거를 더 만들어줬음 조케따 [2] ㅇㅇ 2021.02.20 45 0 틀그릿사 어떠노 [3] 구르메아줌마 2021.02.20 101 0 현대세계관...초능력.... [2] zion 2021.02.20 81 0 카붕이 아침밥 ㅁㅌㅊ? [5] hver 2021.02.20 95 0 콜라보 한다 해도 장르가 다른걸로 하지 않을까 [1] 나랑 2021.02.20 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04: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