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게임 전당이라는건 -에-보다 심한거같다 ㅇㅇ (221.143)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5 조회수 271 작성일 2021-02-20 04:07:46 https://arca.live/b/counterside/21663438 먼 필수 캐릭이 이렇게 많음전당2는 에델 양하림 알렉스? 있어야 하고전당3는 야누스 류드 로자리아 있어야 한다고 하고끝이없네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5] 박살천사 2021-02-20 04:08:16 안아줘요 2021-02-20 04:08:18 그것도 2~3달이면 다 모음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2-20 04:08:19 없어도 깨긴하는데 난이도가 수직상승해서 그렇지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2-20 04:08:44 없으면 못깨고 그정도는아니라서 펼쳐보기▼ 동네힘센사람 2021-02-20 04:08:25 날먹캐릭 얘기지 지상군으로도 되는거같은데 펼쳐보기▼ 솔화 2021-02-20 04:08:58 *수정됨 없으면 못깬다(x) 있으면 존나 고속도로마냥 폭파시킨다(o) 펼쳐보기▼ 자니 2021-02-20 04:09:06 없어도돼 대신 스팩을 올리면 되지 쉽게 깰랴거 그런거자 없어도 깰수잇어 펼쳐보기▼ Zabanya 2021-02-20 04:09:31 엔드 컨텐츠인데 이해좀 해줘라 펼쳐보기▼ Zabanya 2021-02-20 04:10:04 그리고 게임 비교글은 원칙적으로 금지다 게이야 펼쳐보기▼ ㅇㅇ (221.143) 2021-02-20 04:13:14 삭제 수정 아 미안하다 그건 몰랏네 펼쳐보기▼ 뱅레이 2021-02-20 04:09:37 대신 에픽처럼 와이번 13만 돌아야 하는게 아니라 전당 1층만 깨도 템수급은 됨 바이너리 구매가 힘들어서 그렇지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4:10:43 전당 2까진 각서윤 각유나 둘중 하나만 있어도 밀것같은데 펼쳐보기▼ 인생갓겜임 2021-02-20 04:10:58 다있어서 모르겠음 펼쳐보기▼ 720124 2021-02-20 04:17:06 전당은 에픽 심연이랑 비슷하다고 봄 펼쳐보기▼ 1478 2021-02-20 16:02:40 전당2 각서윤1딜로 그냥 깸. 대적자 + 각서윤이 다 뒤집어놓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늒네 이터가 모자라 [2] 사과 2021.02.20 64 0 반다이는 돈이 안되서 안될거 같고. 메카닉이 흥할 수 있는 콜라보가 뭐가 없을까.. [6] ludn 2021.02.20 91 0 영상에서 이부분 찾았다 [1] 구르메아줌마 2021.02.20 64 0 또 타겜 비교질하면서 ㅈㄹ하는 놈들 보이노ㅋㅋㅋ [8] 자니 2021.02.20 179 8 어찌 뚫어서 그림자전당 열였는데 이거 웰케 어려워여? [6] ㅇㅇ (175.193) 2021.02.20 76 0 카사랑 콜라보하기 딱좋은 건담시리즈 [2] 고철로봇 2021.02.20 273 0 이건 또 뭔버그임? [7] ㄱㅊ 2021.02.20 108 0 유명하면서 카사랑 연관있는 IP 그거 있잖아 [6] 이천쌀떡볶이 2021.02.20 109 0 이거 뭐임 [1] 이세별 2021.02.20 55 0 헌터헌터콜라보? ㅇㅇ (113.30) 2021.02.20 24 0 hex에디터로 이터니움 4만 얻는 방법 [8] 가은빌런 2021.02.20 177 3 유명한 ip 딱 나왔다 [13] 솔화 2021.02.20 192 0 건틀렛 각서윤끼리 싸우면 무슨일인지 모르겠음 [3] Timer 2021.02.20 110 0 pve 솔져덱에 탱커로 강민우 쓸만하냐? [3] hosungbro 2021.02.20 128 0 아ㅋㅋㅋ대공 개달다ㅋㅋ [3] 니말이맞아 2021.02.20 111 -5 일주일차 뉴비 폐사하겠다 이터좀 줘라 [4] ㅇㅇ (218.146) 2021.02.20 125 0 에이스 컴뱃이랑 콜라보하자 [5] ㅇㅇ 2021.02.20 723 0 ✋질문 모작권 2개씩밖에안주는데 [5] ㅇㅇ (61.99) 2021.02.20 112 0 MOE와 콜라보 ㄷㄷ [5] 블랙버드 2021.02.20 152 0 콜라보는 그런거랑 하는것도 좋을듯 비질란테 2021.02.20 36 0 각등이 내도 각서윤 백스텝 밟으면서 쏘니깐 죽는데 [3] 루미가은 2021.02.20 89 0 콜라보 복각생각하면 비싼ip는 어려울걸 [5] ㅇㅇ (175.202) 2021.02.20 160 0 내가봤는데 콜라보 모던워페어임 [13] 보노본호 2021.02.20 126 0 이게임 전당이라는건 -에-보다 심한거같다 [15] ㅇㅇ (221.143) 2021.02.20 271 -1 가은이의 성능에는 감동이 있다 [4] 블루아카이브 2021.02.20 94 0 건담 이슈가 흥하는 유일한 겜 카사 [8] ludn 2021.02.20 92 1 블레이블루 콜라보ㅋㅋㅋ [7] ㅇㅇ (211.58) 2021.02.20 142 0 카사 콜라보 이거지 [4] 유스티아나 2021.02.20 156 -1 다이브 45층 조언좀... [4] 신룡이 2021.02.20 110 0 나나하라 치후유 vs 주시영 [2] 판도 2021.02.20 131 0 엑자일러가 ㅆㅅㅌㅊ 설정인듯 [1] 도스분충우지챠 2021.02.20 76 0 부옵 스충 대체 언제뜨는거지 [2] 불지옥카사 2021.02.20 33 0 랑그릿사는 아재시대 여캐 로망이다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2.20 68 0 페르소나, 건담같은 소리가 왜 나오는거지?? [3] 꼬접복귀러 2021.02.20 86 1 크레딧은 어디서 파밍해야함?? [3] 랜서 2021.02.20 100 0 데스티니2 콜라보가자 [6] 노드왕 2021.02.20 77 0 개씨발 전당 2 좆같네.. 내 전당석 [15] ㅇㅇ 2021.02.20 181 0 아니 콜라보 유명 아이피랑 한다고 한적없음 [3] 인생갓겜임 2021.02.20 77 0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유명아이피 [7] 알파버지니스 2021.02.20 128 2 정보가 진짜 안쌓이네 [2] ㅈㅇㅈㅎ 2021.02.20 73 0 건틀렛 ㅅㅂ 뉴비들한테 지니깐 좆같네 [3] 푸별 2021.02.20 137 0 마비노기 콜라보는 계획없나 [3] 분노 2021.02.20 75 0 구카사 콜라보 진짜 킹능성 있다 [4] ㅇㅇ 2021.02.20 147 0 글올렸던거 모바일로 잘 안보여서 수정하려니까 [3] ㅇㅇ (61.255) 2021.02.20 60 0 미소녀메카면 에반게리온인게 당연하잖아? [8] ㅇㅇ 2021.02.20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04: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