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돌리다가 심심해서 제이크콘  처음부터 존나 날렸는데 나유빈 미친새기가 혼자 다 털었네 좆됏다 시발 싸해서 오토 풀고 멈췃는데 이겨부렷다 어캐하냐 좃댓다 시발 상대도 오토엿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