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장비 셋옵 질문좀 Mkillogguh56hf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58 작성일 2021-02-20 08:57:30 https://arca.live/b/counterside/21674867 세트옵션이 중요하다고하는데 그럼 t1도 셋옵맞으면씀?안쓴다면 마지노선이 어디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ㅊㅅ 2021-02-20 08:58:23 쌩뉴비면 그렇게라도해서 일단 셋옵 맞추는게 좋지않나싶음 펼쳐보기▼ Mkillogguh56hf 2021-02-20 09:00:04 전당 룸1-3에서 막혀있는 수준임 이정도면 몇까지버릴까 펼쳐보기▼ ㅇㅊㅅ 2021-02-20 09:03:36 셋옵 안맞아도 상관없을정도로 세팅 잘해둔게 아니면 나는 버리지말고 다 챙겨서 셋옵 맞추는게 좋을거같다 펼쳐보기▼ ㅇㅊㅅ 2021-02-20 09:04:11 *수정됨 어느정도 세팅 되있으면 3까지는 버릴듯 펼쳐보기▼ Mkillogguh56hf 2021-02-20 09:11:5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들아 랭킹중에 점수 역류된 구간들은 뭐임? [8] sibalba 2021.02.20 87 0 피시방왔는데 블루스택 안깔림 [4] ㅇㅇ (115.89) 2021.02.20 68 0 울집고양이 같이살때는 집들어가면 [1] ㅇㅇ 2021.02.20 57 0 발렌타인 상점 다 터는게 좋음? [3] ㅇㅇ 2021.02.20 127 0 씨팔ㅋㅋㅋㅋ 내 다른거보다 빵글스 2021.02.20 64 0 와이푸2x성능 좋네 [8] LunaR 2021.02.20 216 1 ✋질문 이정도라인업이면 그전뿌셔가능? [1] ㅇㅇ 2021.02.20 70 0 리코리스 왜 파밍안대 ㅇㅇ (114.207) 2021.02.20 44 0 글고보니 이게임 메카닉에 2종보행로봇잇다길래 이런거 기대햇는데 [6] 루브리카이 2021.02.20 122 0 컨소짤림 [1] 이성구 2021.02.20 163 0 늒네일수록 지부 빨리 열어야할듯 [6] 분노 2021.02.20 173 0 늒네 너무 감격이야 [8] 720124 2021.02.20 130 3 컨소들가면 모가조음 [2] 붕붕이 2021.02.20 67 0 나중에라도 먹을 수 있겠지...? [2] 가챠맨 2021.02.20 71 0 건틀렛 건에서 건모티콘 인성질하는 애들 해도 됨 [3] 메사이어 2021.02.20 115 0 격전지원 포인트는 뭐할 때 주는거야? [2] ㅇㅇ (211.212) 2021.02.20 51 0 우드픽커랑 스패로우가 유효타격수 확 줄여주네 랜서 2021.02.20 86 0 뉴비 일케 있는데 뭐뭐 키워야댐? [12] 댕이버섯 2021.02.20 85 0 시작한지 오늘로서 한달차인데 [2] ㅇㅇ 2021.02.20 63 0 발렌 다털었는데 이터어디쓰지 청안아이 2021.02.20 43 0 건틀렛 건모질이나 인성질은 자제하자구 [7] 몰리 2021.02.20 109 0 집에 오자마자 제일 먼저 한거 [2] 간나쓰썬 2021.02.20 62 0 전당3 다시는 안갈련다 김유톨맨 2021.02.20 47 0 ✋질문 장비 셋옵 질문좀 [5] Mkillogguh56hf 2021.02.20 58 0 아니 네르비에 뭐야 hk123 2021.02.20 29 0 폐사구간은 40 이후부터 쭉~ [4] 찍먹한다 2021.02.20 106 0 45층 씨발 진짜 ㅋㅋㅋㅋㅋ [5] 빵글스 2021.02.20 140 0 류금태 확률까 씨발 [2] 화선 2021.02.20 73 0 아무튼 팬티보임 [8] 케일스 2021.02.20 318 4 베로니카 수영복 스킨 나오면 좋겠다 [4] 한우쟝 2021.02.20 110 0 스포) 와 주시윤 결국 배신하네 [3] ㅇㅇ (210.122) 2021.02.20 287 -2 건틀렛 좆됐다 씨발 건모 인성질로 저격당하는 거 아니냐 [13] 카레카레야 2021.02.20 187 -1 제발 이터니움 하루에 3만 개씩만 뿌려 [5] 아라라라라 2021.02.20 113 3 ㅅㅍ) 5장에서 제일 놀랐던거 [3] 토끼밭 2021.02.20 131 0 이터패키지 절대 출시해!! [1] 색종이 2021.02.20 75 0 다음주면 비틱글 쓸꺼임 1234 2021.02.20 39 0 얘네 r등급 키우긴 할건데 [11] ㅇㅇ 2021.02.20 112 0 긍게 카사 시대가 언제인데 ㅋㅋ [1] byute 2021.02.20 94 0 뉴비 처음에 챈에서 ㅅㅍ로 많이속음 [5] ㅇㅇ (211.198) 2021.02.20 130 0 깻다 씨발!!! [1] 김유톨맨 2021.02.20 71 0 에디피셔 조각도 졸업이다 [6] DButton 2021.02.20 139 0 샤오린 웨딩스킨하고 치파오스킨일때 갭이 좀 있네 [2] 탄산수 2021.02.20 125 0 ✋질문 잡공속셋이랑 스충셋 각각 한개씩있는데 [1] 련곰 2021.02.20 65 0 스포) 와 힐데 하복부에 자궁문신 있는거 실화임? [1] ㅇㅇ (175.123) 2021.02.20 212 0 건틀렛 이래서 미야를 뺄 수 없어 [4] 쿵쿵홍 2021.02.20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09: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