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렙찍고  5 6지부 열었을땐 쿼츠 존나 아까워서

물리고 싶었는데 5레벨정도 되니 이터랑 자원 수급부터

시작해서 함선소재 모작권등등

왜 침식체들이 6지부 열라는지 조금 이해가감

숨통이 트인다는게 이런 기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