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렙찍고 5 6지부 열었을땐 쿼츠 존나 아까워서
물리고 싶었는데 5레벨정도 되니 이터랑 자원 수급부터
시작해서 함선소재 모작권등등
왜 침식체들이 6지부 열라는지 조금 이해가감
숨통이 트인다는게 이런 기분인가
45렙찍고 5 6지부 열었을땐 쿼츠 존나 아까워서
물리고 싶었는데 5레벨정도 되니 이터랑 자원 수급부터
시작해서 함선소재 모작권등등
왜 침식체들이 6지부 열라는지 조금 이해가감
숨통이 트인다는게 이런 기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