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건모 ㅈㄹ하던 애들도 많이 있었을텐데
대부분은 참교육을 당해본 애들임.
최상위권으로 갈수록 덱과 스펙보단 어떤 패를 가지고 나왔느냐에 따라 갈리는 비중이 점점 커지다보니
만나는 놈 계속 만나다보면 결국 이기고지고 비율의 차이가 되버리니
건모 날렸다간 더 심하게 돌려 받으니까 점점 겸손해지는 것 같음.
근데 in 10 고정들은 확실히 스펙이 넘사벽인 것 같더라
분명 건모 ㅈㄹ하던 애들도 많이 있었을텐데
대부분은 참교육을 당해본 애들임.
최상위권으로 갈수록 덱과 스펙보단 어떤 패를 가지고 나왔느냐에 따라 갈리는 비중이 점점 커지다보니
만나는 놈 계속 만나다보면 결국 이기고지고 비율의 차이가 되버리니
건모 날렸다간 더 심하게 돌려 받으니까 점점 겸손해지는 것 같음.
근데 in 10 고정들은 확실히 스펙이 넘사벽인 것 같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