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말잘듣는늅이 다음캐릭 모키울까?? ㅇㅇ (118.4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6 작성일 2021-02-20 09:35:37 https://arca.live/b/counterside/21676257 키우라는것들 키웟는데 다음은 모키울까?이유미 카린웡 카린웡 레지나넷중에 하나 골라줭특이사항) 카린웡 중복6장인가 잇음. 나머진 업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Zabanya 2021-02-20 09:36:20 카일웡 레지나 카린웡으로 키우셈 이유미는키워도되고 안키워도되고 펼쳐보기▼ ㅇㅇ (118.43) 2021-02-20 09:36:50 삭제 수정 카일 레지나 카린순으로 키움대?? 펼쳐보기▼ Zabanya 2021-02-20 09:36:59 ㅇㅇㅇㅇㅇ 펼쳐보기▼ ㅇㅇ (220.87) 2021-02-20 15:39:17 삭제 수정 바로 적성핵 잇는거 카일이 다바금 펼쳐보기▼ Nanoha 2021-02-20 09:42:57 중복캐 먹이는건 100렙찍고먹이는거 잊지말고 펼쳐보기▼ ㅇㅇ (118.43) 2021-02-20 09:55:44 삭제 수정 고건알지. 초반에 모르고 sr좀 갈앗지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시영 템셋 어케줘야됨? [3] 탄산수 2021.02.20 77 0 건모가지고 지랄하는거 전혀 이해안됨 [3] 쥐람다 2021.02.20 99 0 자세히 볼수록 멋진게임 [1] 아무뮤 2021.02.20 95 0 다음주 팬드도 밴? [1] 팬드라군이_출동하면_어떨까 2021.02.20 66 0 오늘 도마콘 초단위로 쓰는애 만남 [2] gkdhkdhk 2021.02.20 101 1 융합핵 각등이줘 각수연줘? [1] ㅇㅇ (175.123) 2021.02.20 77 0 하랍 딜템으로는 pve도 아슬아슬하다 [3] 솔화 2021.02.20 142 0 이 겜은 이모티콘 끄는 기능 없어? [5] 이라기실타 2021.02.20 108 0 가슴이 든든해진다 [8] ㅇㅇ (116.123) 2021.02.20 138 0 방금 차 한대 뽑았음 [16] 토끼밭 2021.02.20 2070 38 저를 침식체라고 불러주시겠습니까?? [4] 베론 2021.02.20 91 1 플레 올라오니까 나보다 똑똑한애들 많네 [6] 랜서 2021.02.20 135 0 건없으면 어쩔뻔했노 방패병 2021.02.20 34 0 건틀렛 건모티콘 문제점 [9] 텁냥판팟 2021.02.20 139 6 건틀렛 건은 참 오묘한거 같음 [2] Zabanya 2021.02.20 85 0 허허.. [5] 0115 2021.02.20 97 0 각성권 받아놓고 아직도 못 쓰고 있음 [6] 곰국에파맛첵스 2021.02.20 190 0 픽뚫이 더 잘되는거아님? [1] ㅇㅇ 2021.02.20 71 0 건모날리던놈 죽이려고 계속돌렸는데 [2] 치아가 2021.02.20 68 0 아인츠바이같은 애들 더안나옴? [2] 이롭 2021.02.20 82 0 근데 샤오린 키 넘 작은거 아님? [6] 액션쾌감 2021.02.20 149 0 프리미어 시즌부터는 챌린저 각이 안보이네 [1] HOGAMGONIC 2021.02.20 49 0 이거 왜 블루스택으로 하려고 하니까 패치 실패 뜸? [2] ㅇㅇ (175.207) 2021.02.20 172 0 말잘듣는늅이 다음캐릭 모키울까?? [6] ㅇㅇ (118.43) 2021.02.20 106 0 무과금 분탕 [18] 물찾는원주민 2021.02.20 243 6 건틀렛 상위권 클린한 이유야 뭐 [7] 720124 2021.02.20 188 0 11만9천원 각성사원패키지사면 [5] ㅇㅇ (210.179) 2021.02.20 193 0 드디어 마지막관문.. [4] 셀랼 2021.02.20 73 0 아인츠바이 나이 못먹게 못함?? [16] 몰름보 2021.02.20 196 0 중복캐 주작으로 영입권 팔아먹는 거 아니지..? [7] 이라기실타 2021.02.20 111 0 늒네 도움 도움!!! [5] ㅇㅇ (116.41) 2021.02.20 59 0 근데 건모질하는게 뭐 어떤가 싶기도 함 방패병 2021.02.20 40 0 쫄작 빨책 vs 실비아 어디 돌까? [4] ㅇㅇ (14.58) 2021.02.20 214 0 메이즈 스토리 보고왔는데 재밌네 야치 2021.02.20 101 0 담주면 메카의 시대가 올까 [4] 소닉 2021.02.20 107 0 그러고보니 분탕쌍둥이들 일러에서도 시스루치마네 [3] ㅇㅇ 2021.02.20 123 0 월희랑 콜라보하는 이유 [2] 평생흑우 2021.02.20 119 0 이거 소설제목아는사람 [11] 씨씨씨씨스퍼 2021.02.20 193 2 오늘 내가 건 돌리면서 매판 시작할 때 안녕하세요 날렸는데 [6] 히로아인 2021.02.20 150 0 이거 똑같이 했는데 왜 쳐발리지 [6] Alstromeria 2021.02.20 101 0 엘자 다음주에 벤먹겠지? [14] Zabanya 2021.02.20 152 0 이밴트다 털어먹자마자 그냥 다 없어서 게임을 못하겠네 [3] ㅇㅇ 2021.02.20 137 0 ✋질문 이번에 얻은 각성 뽑기에서 뭘 뽑아야 잘 뽑았단 소리 듣나요? [5] goodyear 2021.02.20 113 0 ✋질문 카사는 소전처럼 2호기 만들필요는 없음? [5] ㅇㅇ (61.74) 2021.02.20 442 0 카사건채널도 있었네 Timer 2021.02.20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20 0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