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코티콘이 빡치는 상황은  [내가 지고있을때 상대가 콘 날리는 상황임]


그럼 왜 빡칠까? [그건 반박할 콘이 없어서 그렇다]


반박할 콘이란 뭘까? [야!이 개 개씨발련아!!!! , 니가와 사람새끼냐!!!, 니가와 씨발놈아!!!!!정도면 될거 같다]


그니깐 금태야 빨리 콘 만들어라 저런 귀여운 콘들은 도발할 때 말고 쓸데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