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편의점밥먹고... 남은간식 싸가도 되냐고하고
커피있다고 좋아하고 맛있는거 잔뜩있다고 좋아하고 자기가 파티에 껴도 되는지 모르겠다고 하고...  좀더 자부심을 가지란 말이야! 닥등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