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과금하는데 패스 투자 가치있는지 궁금하고 지금 패스레벨 20렙인데 지르면 남은기간 50까지 가능한지도 궁금함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패스질문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5
작성일
댓글
[4]
요일
비탄의돼지산적
인생갓겜임
비탄의돼지산적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왜 항상 건모끄는거 깜박하고 있을때 건모를 쳐날릴까
[4]
89
0
리세계 이거 구매할만할까?
[2]
90
1
건틀렛
님들아 저칭찬좀
[3]
100
1
건틀렛
소신발언함
62
-2
존메랑 모네 키우면 협력전 인싸 ㄱㄴ?
[1]
52
0
건틀렛
건모티콘 보고 흐뭇할때
[1]
88
0
근데 팬드 출격기+특수기로 각서윤 잡을수있는거 맞음??
[2]
67
0
플레5에서 제이크 주먹 콘 쓴놈 내가 기억한다
[4]
90
0
로갓 비추 막은거임?
[4]
77
-6
부동저격수 어디서 드랍됨?
39
0
메이즈셋트는 공속띄우면대?
[9]
127
0
뉴비 이벤트 상점다먹었는데
[1]
67
0
패스 50렙찍고 산다음에 일괄수령하면 뷰륫뷰륫 싸겟지
[2]
48
0
전당3은 오토돌려도깨는데 전당4는 죽어도안되네
[3]
88
0
건틀렛
0점알박 개꿀임
[8]
126
0
건틀렛
그런데 건하다보면 이런애있더라
[9]
162
0
각유나 한달뒤에 나와야하는 이유
[2]
106
0
린시엔 6지부 좋다 ㅋㅋ
[7]
181
0
건모티콘 쓰다보면 신기한 애들 만날때도있음
[2]
101
0
건틀렛
역시 다들 건틀렛을 사랑하는구나
[5]
107
0
건틀렛 재밌으면 밥먹음
[5]
80
0
아있 씌벌 전당장비 40개 만들었더니 솔져8개 메카 26개 나오네
[7]
109
0
건모당하면 유독 화나는이유
[1]
83
0
뉴비 패스질문좀
[4]
75
0
건틀렛
건모티콘 인성질을 당한다면
[5]
114
0
복귀했는데 줬나 재미없네 걍 다시 접을란다 ㅅㄱ
[19]
212
4
근데 이겜 무기방 강화하는거 의미있음?
[5]
79
0
이터때메 리세계사면 바보임?
[2]
110
0
이젠 로우큐 만나서 100점 빨려도 화도 안남
[1]
42
0
건모인성질 팩트 알려준다
[5]
81
0
머임? 아인츠바이 평 바뀜?
[8]
130
0
기채 천장까지 9주 걸린다
[3]
74
0
이거 뭐 받아야함?
[2]
50
0
유미나 볼수록 짠하냐
57
1
공지보고 전당4팟 맨들어옴
[1]
64
0
하스든 롤이든 감정표현 있는데 카사하는놈들 찐이많나?
[6]
88
3
카사보다 호감인 게임??
[3]
72
0
쿼츠는 있지만 6지부 안뚫는 이유
[1]
129
0
지부장 소대랑 파견보낸소대랑 다르면 경치안먹어?
[2]
40
0
전당3 깨면서 느낀게
31
0
건모티콘 떡밥이 짜증나는 이유
[2]
106
0
와 에피소드 5까지 다 밀었다
[2]
37
0
카사 젖변태게임임
81
0
건틀렛
솔직히 건모티콘 안당햇으면 난 건공안됬음
[2]
60
0
타이탄 유효타격수 늘려주고 공중지상 동시타격주면 쓸만한가
3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