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모티콘 차단이랑 안차단이랑 모르겠는데

가끔가다 챈컨소인데 건모인성질하는새끼 좆같네 하면서 컨소랑 덱 까는 새끼들 병신같음

물론 좆망겜 유저수없는겜 안그래도 자주보는 얼굴인데 얼굴 붉힐일 없으면 좋겠지만 그게 싫으면 걍 끄는게 맞다고봄

이건 챈컨소원한테 건모티콘당하고 챈와서 챈컨소명까면서 덱까지 까는 새끼들한테 하는 말임 진짜 찌질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