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빠밤이 채용에서만 나옴? 갈아버렸는데 ㅇㅇ (121.17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03 작성일 2021-02-20 10:03:43 https://arca.live/b/counterside/21677375 전당3에서 쓰게될줄은 몰랐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ㅇ 2021-02-20 10:04:28 부동저격병으로 대체됨 ㄱㅊ 펼쳐보기▼ ㅇㅇ (121.170) 2021-02-20 10:05:57 삭제 수정 넉백 괜찮은 수준인가? 펼쳐보기▼ 관리국총병 2021-02-20 10:05:42 빠밤안써도됨 펼쳐보기▼ ㅇㅇ (121.170) 2021-02-20 10:06:17 삭제 수정 야누스 각수연 없어서 좀 빡센데 펼쳐보기▼ 관리국총병 2021-02-20 10:06:54 *수정됨 빠밤이랑 야누스 각수연이랑 사용처가 다른대 펼쳐보기▼ ㅇㅇ (121.170) 2021-02-20 10:07:30 삭제 수정 함선 터져서 넣는거 아니야? 자리 하나 비길래 펼쳐보기▼ 관리국총병 2021-02-20 10:08:06 자리 채우기용임 그래서 시그마 제외 아무타워 넣어도되고 공중 아무거나 넣어도됨 펼쳐보기▼ 관리국총병 2021-02-20 10:08:20 애초에 야누스가 없으면 전당3안됨 ㅋ 펼쳐보기▼ ㅇㅇ (121.170) 2021-02-20 10:09:33 삭제 수정 시...벌..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10:06:29 야누스 각수연 없으면 전당3 못하지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21.170) 2021-02-20 10:07:02 삭제 수정 3-3에서 똥꼬쇼하는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건틀렛에서 릴리 좋음? [2] HOGAMGONIC 2021.02.20 54 0 에라이.. [3] 셀랼 2021.02.20 75 0 념글보니까 인성질 하는 애들에 대해서 드는 생각인데 [15] 슈다우다쿠다 2021.02.20 142 8 아 ㅜㅜ 뉴디트가 좋다길래 뉴하이 하는데 [5] 백설흑설 2021.02.20 73 0 에버테일 유투브 광고 미쳤네 아라라라라 2021.02.20 195 0 서윤 쉽게 잡는법 공유합니다 [7] 직무유기 2021.02.20 91 0 건모티콘이 진정으로 유익하게 쓰이려면 [2] 백발덕후 2021.02.20 62 0 SSR 단뽑비틱함 ㅅㄱ [9] 흑우중고 2021.02.20 134 2 내가 맛있는 저녁 먹게 도와줄게 [6] LUPPO 2021.02.20 67 4 건모썻다가 다음에 만나서 질까봐 걱정 안하는법 [4] ㅇㅇ 2021.02.20 88 0 건틀릿 모의전 만들어라 인생갓겜임 2021.02.20 40 0 각서윤한테 팬드 던질때 위치 어떻게 잡아야해? [4] ㅇㅇ (175.123) 2021.02.20 78 0 스작할때 [11] ㅇㅇ (122.46) 2021.02.20 70 1 이거 누가 이길거같냐 [3] 탄산수 2021.02.20 76 0 스포)근데 리플룩은 정체가뭘까 [4] Zabanya 2021.02.20 146 1 건모 진짜 매너있게 쓰는애들도 있음.. [6] ㅇㅇ 2021.02.20 134 0 건모저격 막고라가서 1대1뜨라고 규정되어있는데 [2] ㅇㅇ (218.154) 2021.02.20 76 0 도마콘 쓰는애들보면 무서움 [4] 랜서 2021.02.20 70 0 저격함 [4] Timer 2021.02.20 113 0 대행 필요한 뉴비이씀?? [5] 마후우 2021.02.20 141 -1 ✋질문 베로롱 없으면 솔져덱 안됨? [10] ㅇㅇ (175.203) 2021.02.20 179 0 리플 룩 개꼴려 [6] 호에에엉 2021.02.20 284 0 나는 건모당하면 빡치기전에 [33] lllBoomerlll 2021.02.20 231 0 빠밤이 채용에서만 나옴? 갈아버렸는데 [11] ㅇㅇ (121.170) 2021.02.20 103 0 건틀렛 골드에 60렙 후반애들은 왜 있는거임? [6] fkdla 2021.02.20 119 0 어려움3-1 판당 초콜릿 몇갠지 아시는분 [2] 설래 2021.02.20 66 0 건틀렛 오토 상대로 똥꼬쇼 해서 이기고서는 [4] 720124 2021.02.20 94 0 보기도 싫고 끄기도 싫으면 한가지 방법밖에 없지 [46] ㅇㅇ (116.36) 2021.02.20 3904 90 10일차 뉴비 다이브 정복했다 [3] ㅇㅇ (183.108) 2021.02.20 54 1 ✋질문 가챠 구관검이 옆에 아줌마보다 범용적임? [3] ㅇㅇ (121.157) 2021.02.20 100 0 건틀렛 왜 항상 건모끄는거 깜박하고 있을때 건모를 쳐날릴까 [4] 중기맨 2021.02.20 89 0 리세계 이거 구매할만할까? [2] 거유폭유모유 2021.02.20 90 1 건틀렛 님들아 저칭찬좀 [3] ㄱㄴㅇㄹㅁ 2021.02.20 99 1 건틀렛 소신발언함 ㅇㅇ (49.165) 2021.02.20 61 -2 존메랑 모네 키우면 협력전 인싸 ㄱㄴ? [1] HOGAMGONIC 2021.02.20 51 0 건틀렛 건모티콘 보고 흐뭇할때 [1] 솔화 2021.02.20 87 0 근데 팬드 출격기+특수기로 각서윤 잡을수있는거 맞음?? [2] aganewbie 2021.02.20 66 0 플레5에서 제이크 주먹 콘 쓴놈 내가 기억한다 [4] 랜서 2021.02.20 89 0 로갓 비추 막은거임? [4] 방패병 2021.02.20 77 -6 부동저격수 어디서 드랍됨? ㅇㅇ (115.89) 2021.02.20 38 0 메이즈셋트는 공속띄우면대? [9] 호냐냥 2021.02.20 127 0 뉴비 이벤트 상점다먹었는데 [1] ㅇㅇ (219.241) 2021.02.20 67 0 패스 50렙찍고 산다음에 일괄수령하면 뷰륫뷰륫 싸겟지 [2] ㅅㄹ 2021.02.20 48 0 전당3은 오토돌려도깨는데 전당4는 죽어도안되네 [3] Alstromeria 2021.02.20 88 0 건틀렛 0점알박 개꿀임 [8] 수램 2021.02.20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20 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