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게임이었어요

날리는 애들 보면 좀 웃기던데


질때도 날리는 거면 그냥 스타 gg 개념으로 치는구나 생각하겠는데

질때는 또 귀신같이 침묵함.


아니 대체 오토 상대로 땀 삘삘흘려가며 이겨놓고 인성질은 왜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