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모 진짜 매너있게 쓰는애들도 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3 작성일 2021-02-20 10:05:13 https://arca.live/b/counterside/21677433 겜 시작할때 인사겜 이기든 지든 좋은 승부였어요나도 재밌게 한 게임은 내가 지더라도 좋은 승부였어요 씀인성질하는 새끼들이 나쁜거지 건모티콘 자체는 나쁜게 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1-02-20 10:05:38 챈고닉중에 극소수지만 그런애들 몇명있긴해 펼쳐보기▼ HOGAMGONIC 2021-02-20 10:06:11 건모 잘 안쓰는데 처음에 인사하는 애랑 좋은 승부 콘 날리는 애한테는 똑같이 해줌 펼쳐보기▼ SDTR 2021-02-20 10:06:16 좋은 승부였어요 좋은 승부였어요 펼쳐보기▼ 두부두붕 2021-02-20 10:08:16 걍 인성질 당해서 기분나쁘면 건모를 쓰지말던가 최소한 징징거리진 말아야 함 자기가 이기고 수고하셨습니다 해도 진사람입장에선 그리 기분좋진않음 결국 건모를 본인도 쓰겠단거니까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10:11:05 건모티콘으로 인성질 했다는건 도마콘같은거 이겨놓고 쳐박거나 같은거 반복적으로 날리는걸 인성질이라고 하지 롤 하면서 채팅 안끄고 대화하면서 게임했다고 뭐라하진 않잖음? 어떻게 쓰냐의 문제지 건모티콘을 썻다가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함 펼쳐보기▼ 두부두붕 2021-02-20 10:15:00 반복 인성질 아니어도 걍 기분나쁨의 문제긴 한데 가뜩이나 져서 열받는디 가만히라도 있지 건모쓰면 더 ㅈ같은 상황이 생겨 일단 난 그랬었음 결국 상대에 따라 본인도 상대방한테 기분나쁜 경험을 하게하는건데 본인이 인성질당했다고 저격하고 챈와서 징징글 싸는건 아닌거 같단 뜻이었어 쓰고보니 내가 꼬인것도있긴하다.. 진작차단했음 난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어옵은 어디에 사용할 수 있을까 [3] 나는너무좋으니까 2021.02.20 58 0 렙업터좀 얼려줘ㅓㅓㅓ 카이저리움 2021.02.20 34 0 불렛 개사기세트인듯 [1] 김유톨맨 2021.02.20 82 0 이게 다 남의 불행을 기뻐하는 못된 마음때문에 문제인거임 [2] Zabanya 2021.02.20 63 0 빨리 친선전 나왔으면 좋겠다 ㅇㅇ (222.120) 2021.02.20 37 0 건모는 차단하면되는데 [10]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2.20 110 0 저번에 건하는데 인사하길래 맞인사하려고 건모티콘 찾는데 닉크로 2021.02.20 29 0 어이 신입,, 메카각은 살아있다 [3] 심장발전소 2021.02.20 68 0 지금 건틀렛에서 릴리 좋음? [2] HOGAMGONIC 2021.02.20 54 0 에라이.. [3] 셀랼 2021.02.20 75 0 념글보니까 인성질 하는 애들에 대해서 드는 생각인데 [15] 슈다우다쿠다 2021.02.20 142 8 아 ㅜㅜ 뉴디트가 좋다길래 뉴하이 하는데 [5] 백설흑설 2021.02.20 73 0 에버테일 유투브 광고 미쳤네 아라라라라 2021.02.20 195 0 서윤 쉽게 잡는법 공유합니다 [7] 직무유기 2021.02.20 91 0 건모티콘이 진정으로 유익하게 쓰이려면 [2] 백발덕후 2021.02.20 62 0 SSR 단뽑비틱함 ㅅㄱ [9] 흑우중고 2021.02.20 134 2 내가 맛있는 저녁 먹게 도와줄게 [6] LUPPO 2021.02.20 67 4 건모썻다가 다음에 만나서 질까봐 걱정 안하는법 [4] ㅇㅇ 2021.02.20 88 0 건틀릿 모의전 만들어라 인생갓겜임 2021.02.20 39 0 각서윤한테 팬드 던질때 위치 어떻게 잡아야해? [4] ㅇㅇ (175.123) 2021.02.20 78 0 스작할때 [11] ㅇㅇ (122.46) 2021.02.20 70 1 이거 누가 이길거같냐 [3] 탄산수 2021.02.20 76 0 스포)근데 리플룩은 정체가뭘까 [4] Zabanya 2021.02.20 146 1 건모 진짜 매너있게 쓰는애들도 있음.. [6] ㅇㅇ 2021.02.20 133 0 건모저격 막고라가서 1대1뜨라고 규정되어있는데 [2] ㅇㅇ (218.154) 2021.02.20 76 0 도마콘 쓰는애들보면 무서움 [4] 랜서 2021.02.20 69 0 저격함 [4] Timer 2021.02.20 113 0 대행 필요한 뉴비이씀?? [5] 마후우 2021.02.20 141 -1 ✋질문 베로롱 없으면 솔져덱 안됨? [10] ㅇㅇ (175.203) 2021.02.20 179 0 리플 룩 개꼴려 [6] 호에에엉 2021.02.20 284 0 나는 건모당하면 빡치기전에 [33] lllBoomerlll 2021.02.20 231 0 빠밤이 채용에서만 나옴? 갈아버렸는데 [11] ㅇㅇ (121.170) 2021.02.20 103 0 건틀렛 골드에 60렙 후반애들은 왜 있는거임? [6] fkdla 2021.02.20 119 0 어려움3-1 판당 초콜릿 몇갠지 아시는분 [2] 설래 2021.02.20 66 0 건틀렛 오토 상대로 똥꼬쇼 해서 이기고서는 [4] 720124 2021.02.20 94 0 보기도 싫고 끄기도 싫으면 한가지 방법밖에 없지 [46] ㅇㅇ (116.36) 2021.02.20 3904 90 10일차 뉴비 다이브 정복했다 [3] ㅇㅇ (183.108) 2021.02.20 54 1 ✋질문 가챠 구관검이 옆에 아줌마보다 범용적임? [3] ㅇㅇ (121.157) 2021.02.20 100 0 건틀렛 왜 항상 건모끄는거 깜박하고 있을때 건모를 쳐날릴까 [4] 중기맨 2021.02.20 89 0 리세계 이거 구매할만할까? [2] 거유폭유모유 2021.02.20 89 1 건틀렛 님들아 저칭찬좀 [3] ㄱㄴㅇㄹㅁ 2021.02.20 99 1 건틀렛 소신발언함 ㅇㅇ (49.165) 2021.02.20 61 -2 존메랑 모네 키우면 협력전 인싸 ㄱㄴ? [1] HOGAMGONIC 2021.02.20 51 0 건틀렛 건모티콘 보고 흐뭇할때 [1] 솔화 2021.02.20 87 0 근데 팬드 출격기+특수기로 각서윤 잡을수있는거 맞음?? [2] aganewbie 2021.02.20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10: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