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 시작할때 인사

겜 이기든 지든 좋은 승부였어요


나도 재밌게 한 게임은 내가 지더라도 좋은 승부였어요 씀

인성질하는 새끼들이 나쁜거지 건모티콘 자체는 나쁜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