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행 필요한 뉴비이씀??
추천
1
비추천
2
댓글
5
조회수
140
작성일
댓글
[5]
cloud_remon
거유폭유모유
마후우
ㅇㅇ (121.140)
삭제
수정
ㅇㅇ (49.167)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빨리 친선전 나왔으면 좋겠다
37
0
건모는 차단하면되는데
[10]
110
0
저번에 건하는데 인사하길래 맞인사하려고 건모티콘 찾는데
29
0
어이 신입,, 메카각은 살아있다
[3]
67
0
지금 건틀렛에서 릴리 좋음?
[2]
54
0
에라이..
[3]
75
0
념글보니까 인성질 하는 애들에 대해서 드는 생각인데
[15]
142
8
아 ㅜㅜ 뉴디트가 좋다길래 뉴하이 하는데
[5]
73
0
에버테일 유투브 광고 미쳤네
195
0
서윤 쉽게 잡는법 공유합니다
[7]
91
0
건모티콘이 진정으로 유익하게 쓰이려면
[2]
62
0
SSR 단뽑비틱함 ㅅㄱ
[9]
134
2
내가 맛있는 저녁 먹게 도와줄게
[6]
67
4
건모썻다가 다음에 만나서 질까봐 걱정 안하는법
[4]
88
0
건틀릿 모의전 만들어라
39
0
각서윤한테 팬드 던질때 위치 어떻게 잡아야해?
[4]
78
0
스작할때
[11]
69
1
이거 누가 이길거같냐
[3]
75
0
스포)근데 리플룩은 정체가뭘까
[4]
146
1
건모 진짜 매너있게 쓰는애들도 있음..
[6]
133
0
건모저격 막고라가서 1대1뜨라고 규정되어있는데
[2]
76
0
도마콘 쓰는애들보면 무서움
[4]
69
0
저격함
[4]
112
0
대행 필요한 뉴비이씀??
[5]
140
-1
✋질문
베로롱 없으면 솔져덱 안됨?
[10]
179
0
리플 룩 개꼴려
[6]
284
0
나는 건모당하면 빡치기전에
[33]
231
0
빠밤이 채용에서만 나옴? 갈아버렸는데
[11]
103
0
건틀렛
골드에 60렙 후반애들은 왜 있는거임?
[6]
119
0
어려움3-1 판당 초콜릿 몇갠지 아시는분
[2]
66
0
건틀렛
오토 상대로 똥꼬쇼 해서 이기고서는
[4]
94
0
보기도 싫고 끄기도 싫으면 한가지 방법밖에 없지
[46]
3904
90
10일차 뉴비 다이브 정복했다
[3]
54
1
✋질문
가챠 구관검이 옆에 아줌마보다 범용적임?
[3]
100
0
건틀렛
왜 항상 건모끄는거 깜박하고 있을때 건모를 쳐날릴까
[4]
89
0
리세계 이거 구매할만할까?
[2]
89
1
건틀렛
님들아 저칭찬좀
[3]
99
1
건틀렛
소신발언함
61
-2
존메랑 모네 키우면 협력전 인싸 ㄱㄴ?
[1]
51
0
건틀렛
건모티콘 보고 흐뭇할때
[1]
87
0
근데 팬드 출격기+특수기로 각서윤 잡을수있는거 맞음??
[2]
66
0
플레5에서 제이크 주먹 콘 쓴놈 내가 기억한다
[4]
89
0
로갓 비추 막은거임?
[4]
77
-6
부동저격수 어디서 드랍됨?
38
0
메이즈셋트는 공속띄우면대?
[9]
1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