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이겜 무기방 강화하는거 의미있음? 빵빵레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79 작성일 2021-02-20 09:59:19 https://arca.live/b/counterside/21677185 명중회피야 원래 수치가 작으니깐 그렇다쳐도 무기방어구 강화해봐야 꼴랑 몇십 몇백인데 의미있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Zabanya 2021-02-20 10:00:07 그 몇백차이로 각서윤이 백덤블링하냐 집에가냐인데 안하실? 펼쳐보기▼ 빵빵레후 2021-02-20 10:01:20 난 이겜이 공체수치에비해 템수치가 적어서 체감 안될줄알았는데 꽤 되나보네 펼쳐보기▼ Zabanya 2021-02-20 10:01:59 그게아마 계수가 공개가안되서 그럴걸 근데 애들이 보통 보조장비 - 무기 - 방어구순으로 하라고 하긴하더라 펼쳐보기▼ Zabanya 2021-02-20 10:02:16 그리고 5강까지는 강화 잘먹으니까 걍 해놓으라던데 ㅇㅇ 펼쳐보기▼ 빵빵레후 2021-02-20 10:02:25 ㄹㅇ 계수공개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소신발언함 ㅇㅇ (49.165) 2021.02.20 62 -2 존메랑 모네 키우면 협력전 인싸 ㄱㄴ? [1] HOGAMGONIC 2021.02.20 52 0 건틀렛 건모티콘 보고 흐뭇할때 [1] 솔화 2021.02.20 88 0 근데 팬드 출격기+특수기로 각서윤 잡을수있는거 맞음?? [2] aganewbie 2021.02.20 67 0 플레5에서 제이크 주먹 콘 쓴놈 내가 기억한다 [4] 랜서 2021.02.20 90 0 로갓 비추 막은거임? [4] 방패병 2021.02.20 77 -6 부동저격수 어디서 드랍됨? ㅇㅇ (115.89) 2021.02.20 39 0 메이즈셋트는 공속띄우면대? [9] 호냐냥 2021.02.20 127 0 뉴비 이벤트 상점다먹었는데 [1] ㅇㅇ (219.241) 2021.02.20 67 0 패스 50렙찍고 산다음에 일괄수령하면 뷰륫뷰륫 싸겟지 [2] ㅅㄹ 2021.02.20 48 0 전당3은 오토돌려도깨는데 전당4는 죽어도안되네 [3] Alstromeria 2021.02.20 88 0 건틀렛 0점알박 개꿀임 [8] 수램 2021.02.20 126 0 건틀렛 그런데 건하다보면 이런애있더라 [9] 토깡이 2021.02.20 162 0 각유나 한달뒤에 나와야하는 이유 [2] 매운맛성애자 2021.02.20 106 0 린시엔 6지부 좋다 ㅋㅋ [7] ㅇㅇ (110.10) 2021.02.20 181 0 건모티콘 쓰다보면 신기한 애들 만날때도있음 [2] ㅇㅇ (121.125) 2021.02.20 101 0 건틀렛 역시 다들 건틀렛을 사랑하는구나 [5] ㅇㅇ 2021.02.20 107 0 건틀렛 재밌으면 밥먹음 [5] 수램 2021.02.20 80 0 아있 씌벌 전당장비 40개 만들었더니 솔져8개 메카 26개 나오네 [7] 빵빵해 2021.02.20 109 0 건모당하면 유독 화나는이유 [1] ㅇㅇ (112.147) 2021.02.20 83 0 뉴비 패스질문좀 [4] 비탄의돼지산적 2021.02.20 76 0 건틀렛 건모티콘 인성질을 당한다면 [5] 토깡이 2021.02.20 114 0 복귀했는데 줬나 재미없네 걍 다시 접을란다 ㅅㄱ [19] 참된애정충 2021.02.20 212 4 근데 이겜 무기방 강화하는거 의미있음? [5] 빵빵레후 2021.02.20 79 0 이터때메 리세계사면 바보임? [2] ㅇㅇ (59.20) 2021.02.20 110 0 이젠 로우큐 만나서 100점 빨려도 화도 안남 [1] umtyson 2021.02.20 42 0 건모인성질 팩트 알려준다 [5] 릴냥이 2021.02.20 81 0 머임? 아인츠바이 평 바뀜? [8] ㅅㄹ 2021.02.20 130 0 기채 천장까지 9주 걸린다 [3] ㅇㅇ (119.207) 2021.02.20 74 0 이거 뭐 받아야함? [2] 사쿠라쨩 2021.02.20 50 0 유미나 볼수록 짠하냐 초석 2021.02.20 57 1 공지보고 전당4팟 맨들어옴 [1] 김유톨맨 2021.02.20 64 0 하스든 롤이든 감정표현 있는데 카사하는놈들 찐이많나? [6] ㅇㅇ 2021.02.20 88 3 카사보다 호감인 게임?? [3] ㅇㅇ (175.203) 2021.02.20 72 0 쿼츠는 있지만 6지부 안뚫는 이유 [1] 동화당 2021.02.20 129 0 지부장 소대랑 파견보낸소대랑 다르면 경치안먹어? [2] 문어지지마요 2021.02.20 40 0 전당3 깨면서 느낀게 죽지않고 2021.02.20 31 0 건모티콘 떡밥이 짜증나는 이유 [2] 파이리몬 2021.02.20 106 0 와 에피소드 5까지 다 밀었다 [2] 찍먹한다 2021.02.20 37 0 카사 젖변태게임임 상점누나가좋아 2021.02.20 81 0 건틀렛 솔직히 건모티콘 안당햇으면 난 건공안됬음 [2] 요포포이 2021.02.20 60 0 타이탄 유효타격수 늘려주고 공중지상 동시타격주면 쓸만한가 치후유 2021.02.20 31 0 어 건 돌려주는 놈들한테 감사해야되는거 가불기아니냐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2.20 56 1 110 아다뗐다 [2] 수램 2021.02.20 74 0 99렙 컨소 판다 [5] 면포 2021.02.20 9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10: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