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다이브 소대 구성 8명 모두 90렙vs주력 3명만 100렙 ㅇㅇ (211.20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6 작성일 2021-02-22 03:04:46 https://arca.live/b/counterside/21761300 어떻게 구성하는게 좋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재앙시발 2021-02-22 03:05:25 3명만 100렙 펼쳐보기▼ Ligeia 2021-02-22 03:05:55 *수정됨 덱 파워로 따지면 전자. 어차피 90찍고 스킬작 다되면 100이랑 별 차이 없음. 펼쳐보기▼ IlIlIllilIlilIlI 2021-02-22 03:08:28 70렙 딱 찍고 풀초월에 스작 다하면 스작 안한 100보다 훨나음 근데 8명 모두 90렙이 스작 다하는게 훨힘드니까 걍 100 3마리에 스작 몰빵해서 하라는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성은 필요함 [2] ㅇㅇ 2021.02.22 48 0 세상에서 제일 쓰레기겜과 쓰레기 [3] ㅇㅇ 2021.02.22 92 0 ✋질문 다이브 낮은층 푸엥카레에서도 고급함선소재 나오나요? EightPartyDamn 2021.02.22 54 0 각서윤 각유나 둘중 하나 뽑으라면 뭐가 좋음? ㅇㅇ 2021.02.22 51 0 제발 절 매도해주세요 부사장님 [1] ㅇㅇ 2021.02.22 64 0 3지 밀다만 계정 가질사람 [9] 예은 2021.02.22 239 1 이터니움 진짜 알차게 썻다 하따먹 2021.02.22 68 0 전3 깨따 뉴에이지 2021.02.22 24 0 구인/구직 사람 하나 구함 [8]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02.22 142 0 상성표 레인져가 디펜더 잘패는건 존나 웃기지않냐 [4] ㅇㅇ 2021.02.22 156 0 내일 야누스 시그마 구관방 픽업임 [2] 리라크엘 2021.02.22 96 0 건틀렛 오토솔져 성능 확실하네 ㅋㅋ [1] 하무망 2021.02.22 134 0 전당2에서 에리어스 대체로 에블린써도 상관없지? [5] 보르챠 2021.02.22 95 0 건틀렛 플래쯤 오니까 혼자 쉐복하게 됨 [5] 인생은그런거야 2021.02.22 102 0 건틀렛 카 솔 메 펙트임 [2] ㅇㅇ 2021.02.22 154 0 근데 진짜 오퍼 최대 피해자는 스나같음ㅋㅋㅋ [9] 심장발전소 2021.02.22 180 0 공지 2/23(화) 커뮤니티 점검 안내 (9:00 ~ 10:30) [8] ㅇㅇ (125.136) 2021.02.22 797 7 현재 1주년 뉴비가 제일 꼬운거 이거같다 [3] ㅇㅇ 2021.02.22 182 0 건틀렛 요즘 드는 생각인데 상성이 필요할까 [4] 크리스피도넛 2021.02.22 133 0 스나를 그냥 모든 상대 추뎀으로 해 [3] 죽지않고 2021.02.22 73 0 팬드팬티 빨고십다 뉴에이지 2021.02.22 51 0 건틀렛 원래 월요일에 전략전 오픈덱 없음..? [1] 치아가 2021.02.22 59 0 챈보면서 이해안가는것들 [1] ㅇㄷㄴㅅ 2021.02.22 104 0 ✋질문 다이브 소대 구성 8명 모두 90렙vs주력 3명만 100렙 [3] ㅇㅇ (211.201) 2021.02.22 86 0 내일픽업 로자 야누스 구관방 맞지? [3] 닉변되나 2021.02.22 119 0 병신같은 로우큐는 안고치냐? [1] 팬드라군이_출동하면_어떨까 2021.02.22 57 0 창고 몇칸까지 늘려놓는게 좋음?? [5] ㅇㅇ (115.23) 2021.02.22 72 0 구인/구직 나 구한다 노예 너 오냐? -모집 완- [13] 솔화 2021.02.22 193 0 함선 테러 인트라 2021.02.22 43 0 그거보다 디팬더 상향좀 [4] 우리엄마소윤 2021.02.22 94 0 건틀렛 진짜오르카 무슨 테러범임? [4] 바이올렛 2021.02.22 245 0 26년차 살면서 패노 기다려본 게임은 [2] ㅇㅇ (221.150) 2021.02.22 157 0 이수연 각성시키면 각수연된다든데 어디서함? [3] ㅇㅇ (203.130) 2021.02.22 134 0 근데 스나 무상성으로 빼봤자 [3] 심장발전소 2021.02.22 124 0 복귀 유저 이벤트 자동 돌리다가 툭하면 관리부 터지는데 님들 관리부 최대치 몇임? [7] 딸기맛축생 2021.02.22 158 0 챕6은 언제부터 미는게 좋음? [9] klev 2021.02.22 81 0 패노 몇신지 모름? [9] 1234 2021.02.22 175 0 mmm콘 만들러감 [1] 싱아 2021.02.22 137 2 건틀렛 시즌1호 이번주 건메타 저번주보다 낫다 [9] 바이올렛 2021.02.22 135 -1 스마트가이 딜 의외로 좋음 [1] 뇌간망가 2021.02.22 82 0 오르카 그냥 파밍 안해야겠다 [1] ㅇㅇ (115.23) 2021.02.22 115 0 어둠의 채용게임하는 이유를 알겠음 [3] 인트라 2021.02.22 126 0 mmm웹툰 재밌음? [2] 뇌간망가 2021.02.22 269 0 아 이번주 주간 기채권 못 살 것 같은데 어쩌지 히로아인 2021.02.22 47 0 서울사이버대 나왔는데 왜 나 성공못함? [11] ㅇㅇ 2021.02.22 2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2 03: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