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복귀 유저 이벤트 자동 돌리다가 툭하면 관리부 터지는데 님들 관리부 최대치 몇임? 딸기맛축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58 작성일 2021-02-22 03:01:40 https://arca.live/b/counterside/21761187 아니 관리부 450까지 늘려놨는데도 몇바퀴 돌리면 터져서 자동전투가 끊기니까 겁나 빡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021-02-22 03:01:49 750 펼쳐보기▼ 인트라 2021-02-22 03:02:34 난 600 펼쳐보기▼ 으으으 2021-02-22 03:03:42 240 펼쳐보기▼ Lio 2021-02-22 03:04:42 250 펼쳐보기▼ 크제나 2021-02-22 03:09:36 1100 펼쳐보기▼ 딸기맛축생 2021-02-22 03:10:26 ??? 그렇게나 공간이 모자람?? 펼쳐보기▼ 크제나 2021-02-22 03:10:50 초창기에 늘려서 이게최대임 더안늘어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오토솔져 성능 확실하네 ㅋㅋ [1] 하무망 2021.02.22 134 0 전당2에서 에리어스 대체로 에블린써도 상관없지? [5] 보르챠 2021.02.22 95 0 건틀렛 플래쯤 오니까 혼자 쉐복하게 됨 [5] 인생은그런거야 2021.02.22 102 0 건틀렛 카 솔 메 펙트임 [2] ㅇㅇ 2021.02.22 154 0 근데 진짜 오퍼 최대 피해자는 스나같음ㅋㅋㅋ [9] 심장발전소 2021.02.22 180 0 공지 2/23(화) 커뮤니티 점검 안내 (9:00 ~ 10:30) [8] ㅇㅇ (125.136) 2021.02.22 798 7 현재 1주년 뉴비가 제일 꼬운거 이거같다 [3] ㅇㅇ 2021.02.22 182 0 건틀렛 요즘 드는 생각인데 상성이 필요할까 [4] 크리스피도넛 2021.02.22 133 0 스나를 그냥 모든 상대 추뎀으로 해 [3] 죽지않고 2021.02.22 73 0 팬드팬티 빨고십다 뉴에이지 2021.02.22 52 0 건틀렛 원래 월요일에 전략전 오픈덱 없음..? [1] 치아가 2021.02.22 59 0 챈보면서 이해안가는것들 [1] ㅇㄷㄴㅅ 2021.02.22 104 0 ✋질문 다이브 소대 구성 8명 모두 90렙vs주력 3명만 100렙 [3] ㅇㅇ (211.201) 2021.02.22 87 0 내일픽업 로자 야누스 구관방 맞지? [3] 닉변되나 2021.02.22 120 0 병신같은 로우큐는 안고치냐? [1] 팬드라군이_출동하면_어떨까 2021.02.22 57 0 창고 몇칸까지 늘려놓는게 좋음?? [5] ㅇㅇ (115.23) 2021.02.22 73 0 구인/구직 나 구한다 노예 너 오냐? -모집 완- [13] 솔화 2021.02.22 194 0 함선 테러 인트라 2021.02.22 43 0 그거보다 디팬더 상향좀 [4] 우리엄마소윤 2021.02.22 95 0 건틀렛 진짜오르카 무슨 테러범임? [4] 바이올렛 2021.02.22 245 0 26년차 살면서 패노 기다려본 게임은 [2] ㅇㅇ (221.150) 2021.02.22 158 0 이수연 각성시키면 각수연된다든데 어디서함? [3] ㅇㅇ (203.130) 2021.02.22 134 0 근데 스나 무상성으로 빼봤자 [3] 심장발전소 2021.02.22 124 0 복귀 유저 이벤트 자동 돌리다가 툭하면 관리부 터지는데 님들 관리부 최대치 몇임? [7] 딸기맛축생 2021.02.22 158 0 챕6은 언제부터 미는게 좋음? [9] klev 2021.02.22 81 0 패노 몇신지 모름? [9] 1234 2021.02.22 175 0 mmm콘 만들러감 [1] 싱아 2021.02.22 137 2 건틀렛 시즌1호 이번주 건메타 저번주보다 낫다 [9] 바이올렛 2021.02.22 135 -1 스마트가이 딜 의외로 좋음 [1] 뇌간망가 2021.02.22 82 0 오르카 그냥 파밍 안해야겠다 [1] ㅇㅇ (115.23) 2021.02.22 115 0 어둠의 채용게임하는 이유를 알겠음 [3] 인트라 2021.02.22 127 0 mmm웹툰 재밌음? [2] 뇌간망가 2021.02.22 270 0 아 이번주 주간 기채권 못 살 것 같은데 어쩌지 히로아인 2021.02.22 47 0 서울사이버대 나왔는데 왜 나 성공못함? [11] ㅇㅇ 2021.02.22 227 0 메카닉덱 사용후기. [4] 코운터사이드 2021.02.22 283 0 이거 상성표 개편 방안 어떰 [1] ㅇo 2021.02.22 87 0 오히려 각유나 안나오면 개혜자임 [7] ㅇㅇ 2021.02.22 194 0 스킬 빨책말고 노란책은 남음? [2] ㅇㅇ (175.203) 2021.02.22 105 0 김하나 픽업 언제임? [2] 리그릿 2021.02.22 74 0 우리 컨소장 협력전까지 안때리는거 대기타다 [2] Recette 2021.02.22 77 0 다음 각성 뭐일거같음...? [3] 해치이 2021.02.22 156 0 ✋질문 캐릭터/장비/자원별 획득처 정리 같은거 있음? [1] ㅇㅇ (211.201) 2021.02.22 71 0 몇주째 축농증 때문에 죽겠다 [2] 토끼밭 2021.02.22 83 0 협력전/격전 많이 컸다 우리 컨소 [1] 파이리몬 2021.02.22 237 0 각등이나 각힐 픽업 나오는건 미친거 아님?? [8] IlIlIllilIlilIlI 2021.02.22 1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2 03: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