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은 대충 이렇게 세팅했음 완전 메카닉은아니고 세미 메카닉덱임


기함은 코핀6 사용했음(위 사진은 방덱임)



일단 타이탄이 진짜 생각보다 훨씬 딜도 탱도 안나옴 덩치는 큰데 헌데 이건 꼭 타이탄이 약하다기보단


지금 기갑을 쓰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20판정도 굴려봤는데 16판정도는 레지나가 나왔음


당연히 고전했고  일단 저코라인이 오르카가 훨씬 좋은 것 같음 지금 up이라 R하운드가 아무리 좋아도


SSR업을 이기진 못하는 것 같다


차라리 타이탄을 안뽑으니 이기는 경우는 있더라


일단 R하운드나 타이탄이 코스트대비 좋은 활약을 해주지는 못하는듯  메카닉유닛도 UP을 해줬으면 좋았을지싶은데


지난시즌에도 그렇고 너무 카운터위주의 전투를 유도하는 것 같아 아쉬웠다


점수 300점 정도 떨궜고  다른덱 굴리니 다시 복귀되더라...


내가 조작을 잘 못하는 것도 있지만 메카닉덱은 상당한 내공이 있는 사람이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