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캐릭터/장비/자원별 획득처 정리 같은거 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1
작성일
수정일
댓글
[1]
ㅇㅇ (59.21)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거보다 디팬더 상향좀
[4]
95
0
건틀렛
진짜오르카 무슨 테러범임?
[4]
246
0
26년차 살면서 패노 기다려본 게임은
[2]
158
0
이수연 각성시키면 각수연된다든데 어디서함?
[3]
135
0
근데 스나 무상성으로 빼봤자
[3]
124
0
복귀 유저 이벤트 자동 돌리다가 툭하면 관리부 터지는데 님들 관리부 최대치 몇임?
[7]
159
0
챕6은 언제부터 미는게 좋음?
[9]
82
0
패노 몇신지 모름?
[9]
176
0
mmm콘 만들러감
[1]
138
2
건틀렛
시즌1호 이번주 건메타 저번주보다 낫다
[9]
136
-1
스마트가이 딜 의외로 좋음
[1]
82
0
오르카 그냥 파밍 안해야겠다
[1]
115
0
어둠의 채용게임하는 이유를 알겠음
[3]
127
0
mmm웹툰 재밌음?
[2]
270
0
아 이번주 주간 기채권 못 살 것 같은데 어쩌지
48
0
서울사이버대 나왔는데 왜 나 성공못함?
[11]
228
0
메카닉덱 사용후기.
[4]
283
0
이거 상성표 개편 방안 어떰
[1]
87
0
오히려 각유나 안나오면 개혜자임
[7]
194
0
스킬 빨책말고 노란책은 남음?
[2]
105
0
김하나 픽업 언제임?
[2]
74
0
우리 컨소장 협력전까지 안때리는거 대기타다
[2]
77
0
다음 각성 뭐일거같음...?
[3]
156
0
✋질문
캐릭터/장비/자원별 획득처 정리 같은거 있음?
[1]
72
0
몇주째 축농증 때문에 죽겠다
[2]
83
0
협력전/격전
많이 컸다 우리 컨소
[1]
237
0
각등이나 각힐 픽업 나오는건 미친거 아님??
[8]
174
0
내가 용병 시절 유일하게 잘한 것이 딱 한 가지 있는데
[4]
182
1
이겜 베리어는 어떤 효과임
[5]
102
0
구관검 ㄹㅇ
[4]
101
0
이번주도 각힐이 괜찮
[4]
143
0
나도 TRG 카린 해보고 싶어
62
0
제발 샤오린 상향좀
[1]
100
0
건틀렛
각등이? 각유나? 야노스? 다 드루와
[6]
166
0
카사하면서 새로운 취향에 눈떠슴
64
0
✋질문
보급 캐릭터캐는맵 sr드랍 잘 되는편?
[4]
106
0
건틀렛
아 레지나 땜에 각유빈
[6]
157
0
건틀렛
각힐 넣고 오토 돌려보니 중간이 없는듯
[1]
129
0
디팬더 ---> 스커 ---> 레인저 ---> 디펜더로 상성 바꿔야함
[4]
136
0
아 전당3 스까 보스방이 참 어렵네
48
0
스작은 고랭크 캐릭부터 먼저 하는게 좋음?
45
0
공식웹툰 보고 뉴비 상처받음
[7]
256
3
3일차 뉴비 방금 각서윤 떴는데 어캐 키우죠
[4]
92
0
존나쎈 리코리스 키웁시다
[1]
177
0
창작
관리실패한 세계의 알렉스가 보고 싶다-4.5
[6]
1406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