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등이나 각힐 픽업 나오는건 미친거 아님?? IlIlIllilIlilIlI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73 작성일 2021-02-22 02:57:29 https://arca.live/b/counterside/21761010 상식적으로 둘 중 선택권 뿌려놓고바로 픽업에 각등이나 각힐 나오면선택권으로 그거 뽑은 뉴비 개꼽지 않을까선택권 각등이 뽑았는데 픽업 각등이 나오면 ㄹㅇ 개빡칠듯제발 각유나 주세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Zabanya 2021-02-22 02:57:56 기채권 못쌓은애들은 안꼬울수도잇음 펼쳐보기▼ IlIlIllilIlilIlI 2021-02-22 03:05:13 ㅋㅋ천장 안보고 뽑는단 마인드...ㅠㅠ 펼쳐보기▼ 1234 2021-02-22 02:58:21 존버해야지뭐 펼쳐보기▼ 인트라 2021-02-22 02:58:31 유나가 맞긴함 펼쳐보기▼ ㅇㅇ (59.21) 2021-02-22 02:58:50 삭제 수정 2주 존버하면 되는건데 문제될건없지 펼쳐보기▼ 조커 2021-02-22 02:58:57 각등이 각힐 나와도 좋은데 기채권 존버 가능하니까ㅣ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2-22 02:59:42 선택권 존버하긴했는데 그래도 각유나 해야지 ㅋㅋ 펼쳐보기▼ ㅇㅇ (125.184) 2021-02-22 03:01:14 삭제 수정 왜 꼬움 기채권 존나 부족한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수연 각성시키면 각수연된다든데 어디서함? [3] ㅇㅇ (203.130) 2021.02.22 135 0 근데 스나 무상성으로 빼봤자 [3] 심장발전소 2021.02.22 124 0 복귀 유저 이벤트 자동 돌리다가 툭하면 관리부 터지는데 님들 관리부 최대치 몇임? [7] 딸기맛축생 2021.02.22 159 0 챕6은 언제부터 미는게 좋음? [9] klev 2021.02.22 82 0 패노 몇신지 모름? [9] 1234 2021.02.22 176 0 mmm콘 만들러감 [1] 싱아 2021.02.22 138 2 건틀렛 시즌1호 이번주 건메타 저번주보다 낫다 [9] 바이올렛 2021.02.22 136 -1 스마트가이 딜 의외로 좋음 [1] 뇌간망가 2021.02.22 82 0 오르카 그냥 파밍 안해야겠다 [1] ㅇㅇ (115.23) 2021.02.22 115 0 어둠의 채용게임하는 이유를 알겠음 [3] 인트라 2021.02.22 127 0 mmm웹툰 재밌음? [2] 뇌간망가 2021.02.22 270 0 아 이번주 주간 기채권 못 살 것 같은데 어쩌지 히로아인 2021.02.22 48 0 서울사이버대 나왔는데 왜 나 성공못함? [11] ㅇㅇ 2021.02.22 227 0 메카닉덱 사용후기. [4] 코운터사이드 2021.02.22 283 0 이거 상성표 개편 방안 어떰 [1] ㅇo 2021.02.22 87 0 오히려 각유나 안나오면 개혜자임 [7] ㅇㅇ 2021.02.22 194 0 스킬 빨책말고 노란책은 남음? [2] ㅇㅇ (175.203) 2021.02.22 105 0 김하나 픽업 언제임? [2] 리그릿 2021.02.22 74 0 우리 컨소장 협력전까지 안때리는거 대기타다 [2] Recette 2021.02.22 77 0 다음 각성 뭐일거같음...? [3] 해치이 2021.02.22 156 0 ✋질문 캐릭터/장비/자원별 획득처 정리 같은거 있음? [1] ㅇㅇ (211.201) 2021.02.22 71 0 몇주째 축농증 때문에 죽겠다 [2] 토끼밭 2021.02.22 83 0 협력전/격전 많이 컸다 우리 컨소 [1] 파이리몬 2021.02.22 237 0 각등이나 각힐 픽업 나오는건 미친거 아님?? [8] IlIlIllilIlilIlI 2021.02.22 173 0 내가 용병 시절 유일하게 잘한 것이 딱 한 가지 있는데 [4] 히로아인 2021.02.22 182 1 이겜 베리어는 어떤 효과임 [5] 카사야아프지마 2021.02.22 102 0 구관검 ㄹㅇ [4] 1234 2021.02.22 101 0 이번주도 각힐이 괜찮 [4] 뇌간망가 2021.02.22 143 0 나도 TRG 카린 해보고 싶어 Zabanya 2021.02.22 62 0 제발 샤오린 상향좀 [1] ㅇㅇ 2021.02.22 100 0 건틀렛 각등이? 각유나? 야노스? 다 드루와 [6] 랑향 2021.02.22 166 0 카사하면서 새로운 취향에 눈떠슴 ㅇㅇ 2021.02.22 64 0 ✋질문 보급 캐릭터캐는맵 sr드랍 잘 되는편? [4] 닉변되나 2021.02.22 106 0 건틀렛 아 레지나 땜에 각유빈 [6] 바이올렛 2021.02.22 157 0 건틀렛 각힐 넣고 오토 돌려보니 중간이 없는듯 [1] 김유동 2021.02.22 129 0 디팬더 ---> 스커 ---> 레인저 ---> 디펜더로 상성 바꿔야함 [4] ㅇo 2021.02.22 136 0 아 전당3 스까 보스방이 참 어렵네 ㅇㅇ 2021.02.22 48 0 스작은 고랭크 캐릭부터 먼저 하는게 좋음? ㅇㅇ 2021.02.22 45 0 공식웹툰 보고 뉴비 상처받음 [7] 라임맛고양이 2021.02.22 256 3 3일차 뉴비 방금 각서윤 떴는데 어캐 키우죠 [4] ㅇㅇ (110.9) 2021.02.22 92 0 존나쎈 리코리스 키웁시다 [1] ㅇㅇ 2021.02.22 177 0 창작 관리실패한 세계의 알렉스가 보고 싶다-4.5 [6] ㅇㅇ (116.120) 2021.02.22 1406 18 리코리스한테 코핀에 남을지 cia에 복귀할지 선택하라하면 [1] 탄산수 2021.02.22 90 0 이거 념글인가요? [24] nature 2021.02.22 1868 42 ✋질문 이프리트랑 시그마 복각 언제햇음? 기채권 2021.02.22 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2 03: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