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핀 메카 욕하는거 실제로는 코핀보다 레이크가 밴압도적으로 많이당하고 상위권보면 믹스덱이 더많음 효율도 더 좋잖아?? 본인 장비스펙 구려서진걸 메카탓함 얘들은 씹게이라 장비도 메카만 맞추는데 니가투자하면 이김 물론난 눈물흘리면서 받아들임
순혈메카 거리면서 코핀 야누스 이프리트 뺏기다니 뭐니 카운터 어쩌구 투정부리는거 자기가 좋아서 메카닉만 고집해서 리스크 받는건데 자기탓이지 왜 안섞어서씀..?? 이해가 안가네 섞어쓰라고 있는걸 왜 고집부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