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100찍고 스작까지 끝낸게 각서윤 각힐 에델 로자 4명이야
글고 키우고 싶은데 못 키우고 있는 쓰알 애들이 아인츠바이 류드 레지나 소영 샤오린 카일웡 양하림 알렉스 정도 있는데
보통 딜러부터 키우겠지? 그럼 누구부터 투자하는게 좋을까
일단 100찍고 스작까지 끝낸게 각서윤 각힐 에델 로자 4명이야
글고 키우고 싶은데 못 키우고 있는 쓰알 애들이 아인츠바이 류드 레지나 소영 샤오린 카일웡 양하림 알렉스 정도 있는데
보통 딜러부터 키우겠지? 그럼 누구부터 투자하는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