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코는 어떤거에 열등감느낄거같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8
작성일
댓글
[2]
황산벌의계백
인생은그런거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몬 진화 디지바이스
[4]
104
0
생각해보니 딱 정확한거 같은데??
[2]
132
1
내가 박상연이면 전당5는 진짜 분탕치듯이 만들어볼거임
[4]
126
0
건틀렛
앞시그마 박는 놈 응징했다
[1]
107
0
골드 뉴비인데 각서윤밴 넘좋네
[1]
62
0
건틀렛
금속노조들 다시 보이니 친구 만난거같이 반갑네
78
0
각힐 각등이 뭐 받아야함?
[3]
191
1
이번주 오토솔져덱에 터미 넣을까?
[2]
67
0
베로니카 진짜 쌔다
[2]
132
0
신디루퍼 존나 꼴리지 않냐
[2]
199
0
아조씨들 1주년 각성 영입권 뭐받아야해???
[3]
163
0
전당 8,9 쯤 가면
[1]
53
0
다이브45 솔져몰빵해도 개털리는데
[11]
164
0
✋질문
각서윤 100으로 이벤트 3지 어려움에서 쫄작 가능함?
[6]
146
0
엎드려 살지 않겠다
[5]
151
-1
보였다
[2]
162
0
핑챙 존나쌘데????
[4]
213
0
리코리스 대사 왤케 음탕함
[1]
449
0
존메는 3코댔는데 가은이보다쓰레기같음
[1]
86
0
건틀렛
건 왤캐 좆같나 했는데
[2]
199
0
존메는 업받아도 좆쓰레기 인대
[1]
85
0
내일 전당5 나오면 이볼브원 미룬거 용서함
[3]
84
0
창작
나유빈 강평.gif
[11]
2710
30
리코는 어떤거에 열등감느낄거같음?
[2]
108
0
유나 한동안 서윤이때문에 좆밥같아보였는데
[1]
149
0
110 가은이 개쩌는점 ㄷㄷ
[5]
183
1
오르카 궁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44
0
내일 그냥 김하나만 나오고 땡 칠수도 있음?
[1]
119
1
이번주 코핀니가와 상대하는법 알아냄.real
[2]
123
-1
이건 사기야
[2]
113
0
건틀렛
이번주 각유나 대처하는법
111
0
봉인 풀린 코핀 야누스 이프리트보면 정신이 번쩍 들지ㅋㅋㅋ
[2]
105
0
추천인 뉴비 6명있었는데 방금보니 다 접었네...
[1]
132
0
트럭 캔슬하니까 되네 ㅋㅋㅋㅋㅋ
97
0
지금 패스 10랩이면 비싼패스 사야되???
[4]
127
0
폐사구간 어우
97
0
✋질문
재화 압박이 넘 심한데 머부터 육성 우선순위 주는게 좋을까
[3]
135
0
아정신나갈것갓애정신나갈것갓애정신나갈것갓애정신나갈것갓애정신나갈것갓애정신나갈것갓애
[2]
51
0
코누스 진짜 개쎄네
[2]
132
0
mmm그는신인가???
[2]
286
0
건틀렛
솔직해 각서윤 3벤 심했음
[3]
229
0
아 또 컨소버프 안키고 20판정도 돌았다
[2]
87
0
왜 공지안뜨노
49
0
아 씨발 오퍼 명중으로 교체할라는데 다 실패하네 애미디진겜
[5]
102
0
빙고 시발ㅋㅋ
[5]
14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