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전당3 뺑이 치고있는데

전당4 파츠 각힐만 없음
하지만 디펜더 한계때문에 일반적인 성능은 각등이가 더 좋다해서 고민된다

또 각힐은 템이랑 성장빨 존나 큰거 같음
건틀릿 골1인데 상대 각힐나오면 110짜리는 뒤지지도 않는데 애매한 애들은 이유리나 로자로 툭툭치면 엑윽하고 죽더라

나도 각힐 당장 풀융합 박아줄 융합핵도 없고 골디 방셋이 착실하게 있는 것도 아니라 참피 될거 같음

각등이는 모여있을때 건에선 확실히  좆되긴하던데 pve에서 대단히 활약하는거 같지는 않고

어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