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디루퍼 건에서 은근 좋은거같음 토끼밭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04 작성일 2021-02-22 04:02:54 https://arca.live/b/counterside/21763822 아까 신디루퍼 특수기 키면서 갈갈하고있는데상대 각미나 걸어오다가 갈갈당하더니암것도 못하다가 구관총 평타맞고 죽어버림신디가 아니라 구관총이 좋은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메리스 2021-02-22 04:12:28 아이리 하운드로 모으고 각등이로 줘패면 꿀잼이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채권은 순수 과금 재화임? [5] ㅇㅇ (112.156) 2021.02.22 128 0 이번 챌린지 날먹챌이네 알파버지니스 2021.02.22 79 -1 뉴비 받아라 [2] 쇼노 2021.02.22 61 1 근데 그림자전당에 야누스는 왜 있는거임? [1] ㅇㅇ (211.105) 2021.02.22 110 0 늒네 니가와 짜는법좀 [1] OwenK 2021.02.22 68 0 건틀렛 개ㅈ같네 진짜씨발 [12] 중기맨 2021.02.22 218 3 전당 1-2 각유나 있으면 쉽게 깨냐? [1] ㅇㅇ 2021.02.22 93 0 보통 두번째 함선 뭐 뽑음? [6] ㅇㅇ (116.32) 2021.02.22 118 0 루미는 세팅 어떻게 하고 쓰시나요 ? [1] 코운터사이드 2021.02.22 43 0 제이크 업 vs 타이탄 업 [4] 액션쾌감 2021.02.22 98 0 이번주어 몇점까지 떨어질까 익명_MpCmm 2021.02.22 33 0 건틀렛 니가와는 죽인다 [1] 소림맘 2021.02.22 140 0 컨소 관련해서 [3] ㅇㅇ 2021.02.22 101 0 제발 쓸만한 장비 하나정도는 나와주라 [7] 아기사자 2021.02.22 98 0 건틀렛 나유빈 왤케 쎄지??? [2] ㅇㅇ (58.121) 2021.02.22 142 0 든든하다 젖턱동맹...!! [4] 응애나애기카붕 2021.02.22 294 6 이게 카사임? [1] ㅇㅇ (211.226) 2021.02.22 113 0 완벽한 -건- 플랜 생각해옴 김유톨맨 2021.02.22 22 0 전당10쯤되면 그림자에델도 나오겠지 [3] 황산벌의계백 2021.02.22 77 0 웹툰게시판봤는데 왜 6~12월은 정전임? [5] 지아링 2021.02.22 200 0 죽음의 다이아몬드 구간 진짜 ㅈ같다 붕붕이 2021.02.22 74 0 건틀렛 각유나 머 별거 있나 [1] 협동오르카 2021.02.22 141 2 갤 ㄹㅇ 반쯤 부활했네 [5] 마망쭈쭈조 2021.02.22 254 8 신디루퍼 건에서 은근 좋은거같음 [1] 토끼밭 2021.02.22 204 0 건틀렛 오토솔저덱 질문 [6] 세르릉 2021.02.22 331 0 가은이 무시하지마라 [1] Recette 2021.02.22 92 0 전당 1-1 개쫄았는데 ㅇㅇ 2021.02.22 53 0 오늘 각성로테 공지 올라오는거 맞지? [1] 오이냉면 2021.02.22 125 0 뉴비몬 진화 디지바이스 [4] 토깡이 2021.02.22 104 0 생각해보니 딱 정확한거 같은데?? [2] 이디스애호해 2021.02.22 132 1 내가 박상연이면 전당5는 진짜 분탕치듯이 만들어볼거임 [4] 황산벌의계백 2021.02.22 126 0 건틀렛 앞시그마 박는 놈 응징했다 [1] ㅇㅇ 2021.02.22 107 0 골드 뉴비인데 각서윤밴 넘좋네 [1] ㅇㅇ (116.121) 2021.02.22 62 0 건틀렛 금속노조들 다시 보이니 친구 만난거같이 반갑네 ㅇㅇ 2021.02.22 78 0 각힐 각등이 뭐 받아야함? [3] ㅇㅇ (211.105) 2021.02.22 192 1 이번주 오토솔져덱에 터미 넣을까? [2] 빈츠 2021.02.22 67 0 베로니카 진짜 쌔다 [2] 참치 2021.02.22 132 0 신디루퍼 존나 꼴리지 않냐 [2] 액션쾌감 2021.02.22 199 0 아조씨들 1주년 각성 영입권 뭐받아야해??? [3] 러브스토리 2021.02.22 163 0 전당 8,9 쯤 가면 [1] 심장발전소 2021.02.22 53 0 다이브45 솔져몰빵해도 개털리는데 [11] 가리비조개 2021.02.22 164 0 ✋질문 각서윤 100으로 이벤트 3지 어려움에서 쫄작 가능함? [6] ㅇㅇ 2021.02.22 146 0 엎드려 살지 않겠다 [5] ㅇㅇ 2021.02.22 151 -1 보였다 [2] 토깡이 2021.02.22 162 0 핑챙 존나쌘데???? [4] 망가에용 2021.02.22 2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2 04: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