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로이가 열심히 선물을 포장하는 것을 보게보게되고...
누구한테 줄까?
왠지 불편한 마음에 돌아오자 쌀쌀맞게 대하지만 그 선물이 자신을 위한거였다는거에 마음이 녹아서 몰래 실실웃는 팬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