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에 템 저따구로 줬었는데도 딜 존나 잘박던거 생각하면 이거 업이라도 받으면 그냥 다 씹어먹음

사거리도 조지게 길어서 중앙에서 살짝 뒤에 꺼내면 상대 함선까지 닿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