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니한테 이유리같은 탱킹을 바랐냐
샤오린같은 깡딜을 바랐냐
씨발 특수기가 방벽소환이면
적이 접근하면 방벽을 좀 쓰라고 씨발
왜 언젠쓰고 언젠 안쓰냐 씨발
멍청한년 씨발 씨발 씨발 씨발 씨발
내가 니한테 이유리같은 탱킹을 바랐냐
샤오린같은 깡딜을 바랐냐
씨발 특수기가 방벽소환이면
적이 접근하면 방벽을 좀 쓰라고 씨발
왜 언젠쓰고 언젠 안쓰냐 씨발
멍청한년 씨발 씨발 씨발 씨발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