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oneui 3.0 올린사람 당장시작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2 작성일 2021-02-26 05:20:38 https://arca.live/b/counterside/21980532 올린뒤로 ui도 불편한데카사 발열이랑 렉 심해진거같지않음?업뎃전까진 쾌적하게했었는데 지금은 절전모드켜도 발열있는것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ahffk 2021-02-26 05:21:52 그거올리고 카사 렉 ㅈㄴ심해져서 롤백하고싶음 ㅅㅂ 펼쳐보기▼ 무야호마이트 2021-02-26 05:21:57 3.0에 성능저하 이슈있어서 그럴걸? 3.1로 올리니까 괜찮아졌음 펼쳐보기▼ MBT 2021-02-26 05:23:49 안드로이드 얘긴가 펼쳐보기▼ 당장시작해 2021-02-26 05:24:30 ㅇㅇ s10.. 펼쳐보기▼ MBT 2021-02-26 05:25:02 나도 업뎃이나 해야것다 펼쳐보기▼ 당장시작해 2021-02-26 05:25:24 발열때문에 요즘 스트레스가 심하다.. 펼쳐보기▼ MBT 2021-02-26 05:26:10 나도 그럼 ㅋㅋ 렉이랑 발열 개심해짐 펼쳐보기▼ 당장시작해 2021-02-26 05:26:32 s10은 3.1안떴네 ㅋㅋㅋ 아 열받아 펼쳐보기▼ 당장시작해 2021-02-26 05:24:18 떴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카닉 중에 pve 머가 제일 구려 [9] iBo 2021.02.26 117 0 16일차 뉴비 다이브 정복하고옴 [3] ㅇㅇ 2021.02.26 64 3 t1 스충 자랑 시간입니다 [1] 죽지않고 2021.02.26 72 0 오르카 스충이냐? [4] 던붕이 2021.02.26 90 0 오늘 여기 세라펠 채널 맞지요? [2] ㅇㅇ (61.253) 2021.02.26 90 0 보름이니까 나물도먹고 오곡밥도먹으렴 [1] ㅇㅇ 2021.02.26 41 0 아기시그마 전용갓템 [1] 디자이너릴리벳 2021.02.26 88 0 윾돌이 굿즈나오면 잘팔릴거같은데 [3] Recette 2021.02.26 106 0 건틀렛 로자리아 사기캐 아님? [4] ㅇㅇ 2021.02.26 137 0 늘었다! [1] 봉살 2021.02.26 67 1 45층 깻다 [5] ㅇㅇ (210.113) 2021.02.26 85 4 카사 패키지 쿼츠 3배가 딱 좋앗는데 ㅇㅇ (59.22) 2021.02.26 58 0 협력전/격전 아티가 쌔니 치는 맛이 있네 [9] 페도죽어 2021.02.26 220 0 로갓하고 파이리몬 2021.02.26 35 0 다이브 리트는 정보 무조건 들어감? ㅇㅇ (175.201) 2021.02.26 39 0 존나 열심히 섹스하는 떡인지 추천좀 [8] 루일렛 2021.02.26 163 0 오늘 국밥집에서 깍두기 잘주넹 [12] Ethan 2021.02.26 123 -4 로갓하고 쌍스충올린다 [12] ㅇㅇ (121.140) 2021.02.26 215 -16 전당5 추가좀 [1] 심장발전소 2021.02.26 38 0 님들아 이거 어케 생각함 [10] ㅇㅇ 2021.02.26 114 0 전당3은 템이 생각보다 필요하네 [7] ahffk 2021.02.26 84 0 13일차 뉴비 다이브 45층 클리어 후기 [11] ㅇㅇ 2021.02.26 211 3 oneui 3.0 올린사람 [9] 당장시작해 2021.02.26 132 0 튜바 대적자셋에 쓰는거 맞음? [9] ㅇㅇ 2021.02.26 97 0 애디 정가쳤다 ㅋㅋ [2] Qpslcmm 2021.02.26 73 4 내 부계 오래되긴 했구나... [1] BSR 2021.02.26 60 0 끌어서 제자리에 놓을때 판정좀 후하게 해주면 좋겠다.. ㅇㅇ (58.227) 2021.02.26 37 0 구관방 좋은거 맞음?? [11] ㅇㅇ (61.79) 2021.02.26 148 -2 꼴잘알아 추천하는 스킨 best 9 [9] 발바닥 2021.02.26 270 -4 이제 템만 열심히 바꿔끼면 신화 2021.02.26 29 0 카린 솔직히 그냥 방벽 나오자마자 싸야함 [2] 디레 2021.02.26 79 0 건틀렛 애미시발 강등당함 [4] 색인 2021.02.26 105 0 어제 공약건거 지키러옴(완) [28] 노드왕 2021.02.26 1343 35 말딸 설치중 [4] 유미랑이 2021.02.26 118 0 노란책은 어디서 수급함? km694577 2021.02.26 35 0 근데 얘네 사료로 기채권도 뿌림? [7] 촤드 2021.02.26 107 0 니네 기밀작전 정보도 돌음? [1] ㅇㅇ (175.203) 2021.02.26 96 0 T1 스충이 희귀한편인가 [11] 디자이너릴리벳 2021.02.26 163 -1 건틀렛 이디스는 각수연 각유빈때문에 망한거지 얘 자체가 파워딸리는게 아님 [8] Sorfe 2021.02.26 161 0 마리아 꼴리는데 이거 태포로 정가해도됨? [5] ㅇㅇ (175.116) 2021.02.26 73 0 근데 시그마콘 왜 다 벗고있음? [5] 수램 2021.02.26 128 0 아 카린 이 멍청한년아 씨발 [1] 날개그늘 2021.02.26 74 0 오퍼레이터 경치칩 제작해서만 얻을수있음? [1] ㅇㅇ (119.192) 2021.02.26 42 0 기채권좀 뿌려줘 응애 ㅇㅇ 2021.02.26 5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5: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