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선볼 전당3에서어땜? ㅇㅇ (110.1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36 작성일 2021-02-26 09:45:18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4392 구데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KIRAREKI 2021-02-26 09:45:43 나는 오토 돌릴때 잘쓰는중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2-26 09:46:12 공군덱이면 굉장히 쓸만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상향이고 나발이고 모르겠다 ㅋㅋ 류드는아가야 2021.02.26 37 0 컨소 렙 올랐노ㅋㅋ [8] lllBoomerlll 2021.02.26 140 4 팩트는 당시 명함 가치가 지금보다 낮았다 ㅇㅇ (112.145) 2021.02.26 82 0 패치 목요일이면 패노는 수요일에 뜨는거야? [1] akaeve 2021.02.26 67 0 디펜더 저대로 나오면 뭔가 사기 될거 같은데 [4] 소림맘 2021.02.26 109 0 전당에델 든 든 하 다!!!! ㅇㅇ 2021.02.26 55 0 주시영 반격이랑 주시윤 반격이랑 같은거임? [12] ㅇㅇ (211.236) 2021.02.26 122 0 백가은 안사야겠다 [3] 류드는아가야 2021.02.26 85 0 테포로 뭐사지 [3] 헤로몬 2021.02.26 35 0 야누스나 타이탄은 멋진데, R,SR메카는 생긴거 너무 대충임 [3] 데미소다애플 2021.02.26 66 0 군군신신부부자자 니말이맞아 2021.02.26 39 0 선볼템어케줌? ㅇㅇ (110.12) 2021.02.26 41 0 소신발언) 주시영 반격에 버프제거 달아야함 [4] 엘빅이 2021.02.26 106 0 패스 이거 가능하냐 [6] 오늘내일 2021.02.26 139 0 스킨삼 [8] 메테오 2021.02.26 89 3 야누스는 좀 섭섭해질듯 [1] ㅇㅇ (175.213) 2021.02.26 91 0 오히려 디펜더 상향먹고 각유나가 퇴물될수도 있음 [18] 디레 2021.02.26 315 -1 나유빈 개떡상할듯 ㅡㅡ [4] 인생갓겜임 2021.02.26 95 0 하 3주차 늒네 참고참다가 탈출한다 [4] ㅇㅇ (124.61) 2021.02.26 116 5 념글 짤 존나 웃기네 [2] 허으헤후어 2021.02.26 77 0 이런거 셋바 돌려야됨? [3] ㅇㅇ (219.251) 2021.02.26 68 0 건틀렛 솔져 5개 박아놓고 오토돌리는데 클로저스하다옴 2021.02.26 63 0 두렵다!! 대적자 나유빈!!! [5] 직무유기 2021.02.26 137 0 선볼 전당3에서어땜? [2] ㅇㅇ (110.12) 2021.02.26 36 0 고르디 회피 다시 내놔!!!! [3] iBo 2021.02.26 129 0 명함주는거 생각해봤는데 [2] asdfdsa 2021.02.26 66 0 곰곰히 생각해보니 [3] 메사이어 2021.02.26 63 0 스승을 뛰어넘는 제자 ㄷㄷ Zabanya 2021.02.26 98 0 와 섹스 [14] 0115 2021.02.26 1858 36 보상으로 명함 2장 준다는 소리가 [1] ㅇㅇ 2021.02.26 78 0 1주년 늅 선택권 존버하면 되냐 [5] ㅇㅇ 2021.02.26 137 0 갑자기 재앙이 떡상하는거 아니겠지? [6] 에트리안 2021.02.26 119 0 근데 너네 그거 앎? [9] ㅇㅇ (112.145) 2021.02.26 131 0 근데 50쿼츠에 2천이터면 [3] ㄷㄹ파 2021.02.26 122 0 이제 2황에서 3황되는거임? [8] 수상한샤샤 2021.02.26 171 0 주시영 이번에 버프 먹으면 각서윤 대응 잘하겠지? [2] ㅇㅇ (59.22) 2021.02.26 80 0 근대 MAX 회피 50%인가? [7] ㅇㅇ (221.145) 2021.02.26 103 0 아아.. 난 틀리지 않았어.. [1] Nanoha 2021.02.26 59 0 근데 밸패 예정이라했지 금방 한다곤 안함 ㅋㅋㅋ [3] 류드는아가야 2021.02.26 110 0 나유빈 함선으로 꼴아 박는건 언제 고치냐 [1] ㅇㅇ (222.239) 2021.02.26 42 0 가은이는 지금 웃고있다.. [2] 블루아카이브 2021.02.26 56 0 아뉴비 개행복하다 [2] 앙뉴띠 2021.02.26 71 0 지금 가장 애절한콘 [1] sibalba 2021.02.26 56 0 7일차 뉴비 떡상 하는거임? [3] ㅇㅇ (14.40) 2021.02.26 123 1 다음 패스는 좀 쉽게 바꿔주면 좋겠다 허으헤후어 2021.02.26 3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