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히려 디펜더 상향먹고 각유나가 퇴물될수도 있음 디레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8 조회수 315 작성일 2021-02-26 09:46:13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4444 건 한정 각유나가 앞열 싸움에서 밀리는 상황이 보일지도 모른다각서윤 밴풀리면 못 쓰는건 마찬가지고각힐 각유빈 정리 안되는데 못 조져서 비비다가류드 사나에한테 한방에 퇴근하는 그림 자주 나올수도 있음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8] sibalba 2021-02-26 09:46:40 *수정됨 각유나 도트딜로 조지는거라 상관없지않나 펼쳐보기▼ sibalba 2021-02-26 09:47:09 유나가 만만해? 펼쳐보기▼ 디레 2021-02-26 09:48:04 도트딜 앞에 특수기 맞고 빈사 된거 조지는거라 도트딜만으로는 앞열 정리 안된다는 말이지 펼쳐보기▼ KIRAREKI 2021-02-26 09:46:43 날려버릴게! (멀쩡) 펼쳐보기▼ KIRAREKI 2021-02-26 09:46:55 근데 2%도트딜은? 펼쳐보기▼ ㅇㅇ (119.196) 2021-02-26 09:46:49 삭제 수정 각힐이 체비 도트뎀에 녹는건 달라질게 없는데 펼쳐보기▼ 디레 2021-02-26 09:47:33 도트딜로도 조져도 특수기 큰 한방으로 좀 조져놓고 하는거라 체감되지 아니면 10초 20초 끌리다가 스나나와서 뒤짐 펼쳐보기▼ 에트리안 2021-02-26 09:47:03 특수기 각힐이 다 빨아먹으면 그럴수 있겠네 사거리 긴캐릭도 아니라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09:47:42 각힐이 앞에서 유효빨아서 잘고 비비는게역할수도있음 펼쳐보기▼ 푸라임 2021-02-26 09:47:49 각힐 각유빈이 적 딜러한테 버티는데 각유나가 사나에나 딜러한테 못버티는 그림 나올수도 있을듯 펼쳐보기▼ ㅁㅁ 2021-02-26 09:48:00 각유나가 확실히 씹사기이긴 하구나 펼쳐보기▼ 쿠이쿠이 2021-02-26 09:48:14 유나는 디펜패치에서 피해볼게없는데 펼쳐보기▼ 디레 2021-02-26 09:48:34 각유나가 디펜더를 못 녹이잖아 펼쳐보기▼ 쿠이쿠이 2021-02-26 09:49:20 상관없는데 유나가 야누스 로자처럼 강력단타로 녹이던것도 아니고 저 뒤에 딜러까지 뚫어서 프로텍트거는거에 피해볼일도없고 펼쳐보기▼ 디레 2021-02-26 09:49:56 류드 사나에 특수기로 한방에 조져지던게 각유나인데 디펜더 유효타격수 빠지면 그게 더하다 이거지 ㅋㅋ 펼쳐보기▼ 쿠이쿠이 2021-02-26 09:52:33 디펜더 유효타격수 흡수된다와 사나에 특수기 한방이다가 뭔 상관인지도 모르곘고 유나는 탱커가 애초에 아니라서 유나앞에 탱커내고 가는게 보통인데 그럼 유나가 맞을 사나에빔을 구관방이 막아줘서 더 잘사는데 무슨소린가 펼쳐보기▼ 디레 2021-02-26 09:53:46 아니다 뇌피셜로 이래봤자 뭐하겠노 펼쳐보기▼ 디레 2021-02-26 09:48:56 앞열싸움에서 한방에 뒤지는건 자기고 디펜더는 특수기 흡수하고 계속 버티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은 상향 이제는 기대도 안된다ㅋㅋ Onedaymore 2021.02.26 40 0 너네 왜 신문기사 뷰어수 안찍어줌 [5] Q3 2021.02.26 89 1 디펜더 상향 먹어도 하나도 안두려운 이유 [3] 감사합니당당 2021.02.26 133 0 디펜더에서 공익은 어케될지 모름 [10] ㅇo 2021.02.26 176 0 근데 불멸자어차피 10퍼는아님 [2] ㅇㅇ (110.12) 2021.02.26 58 0 디펜더 상향된다고 각유나가 조져지진 않을거같은데 메사이어 2021.02.26 65 0 코유빈 두렵긴 하다 [1] 술과고기 2021.02.26 44 0 아 상향이고 나발이고 모르겠다 ㅋㅋ 류드는아가야 2021.02.26 37 0 컨소 렙 올랐노ㅋㅋ [8] lllBoomerlll 2021.02.26 140 4 팩트는 당시 명함 가치가 지금보다 낮았다 ㅇㅇ (112.145) 2021.02.26 83 0 패치 목요일이면 패노는 수요일에 뜨는거야? [1] akaeve 2021.02.26 67 0 디펜더 저대로 나오면 뭔가 사기 될거 같은데 [4] 소림맘 2021.02.26 110 0 전당에델 든 든 하 다!!!! ㅇㅇ 2021.02.26 55 0 주시영 반격이랑 주시윤 반격이랑 같은거임? [12] ㅇㅇ (211.236) 2021.02.26 123 0 백가은 안사야겠다 [3] 류드는아가야 2021.02.26 86 0 테포로 뭐사지 [3] 헤로몬 2021.02.26 35 0 야누스나 타이탄은 멋진데, R,SR메카는 생긴거 너무 대충임 [3] 데미소다애플 2021.02.26 66 0 군군신신부부자자 니말이맞아 2021.02.26 39 0 선볼템어케줌? ㅇㅇ (110.12) 2021.02.26 41 0 소신발언) 주시영 반격에 버프제거 달아야함 [4] 엘빅이 2021.02.26 106 0 패스 이거 가능하냐 [6] 오늘내일 2021.02.26 139 0 스킨삼 [8] 메테오 2021.02.26 90 3 야누스는 좀 섭섭해질듯 [1] ㅇㅇ (175.213) 2021.02.26 91 0 오히려 디펜더 상향먹고 각유나가 퇴물될수도 있음 [18] 디레 2021.02.26 315 -1 나유빈 개떡상할듯 ㅡㅡ [4] 인생갓겜임 2021.02.26 95 0 하 3주차 늒네 참고참다가 탈출한다 [4] ㅇㅇ (124.61) 2021.02.26 116 5 념글 짤 존나 웃기네 [2] 허으헤후어 2021.02.26 77 0 이런거 셋바 돌려야됨? [3] ㅇㅇ (219.251) 2021.02.26 69 0 건틀렛 솔져 5개 박아놓고 오토돌리는데 클로저스하다옴 2021.02.26 63 0 두렵다!! 대적자 나유빈!!! [5] 직무유기 2021.02.26 137 0 선볼 전당3에서어땜? [2] ㅇㅇ (110.12) 2021.02.26 37 0 고르디 회피 다시 내놔!!!! [3] iBo 2021.02.26 129 0 명함주는거 생각해봤는데 [2] asdfdsa 2021.02.26 66 0 곰곰히 생각해보니 [3] 메사이어 2021.02.26 63 0 스승을 뛰어넘는 제자 ㄷㄷ Zabanya 2021.02.26 98 0 와 섹스 [14] 0115 2021.02.26 1858 36 보상으로 명함 2장 준다는 소리가 [1] ㅇㅇ 2021.02.26 78 0 1주년 늅 선택권 존버하면 되냐 [5] ㅇㅇ 2021.02.26 137 0 갑자기 재앙이 떡상하는거 아니겠지? [6] 에트리안 2021.02.26 119 0 근데 너네 그거 앎? [9] ㅇㅇ (112.145) 2021.02.26 131 0 근데 50쿼츠에 2천이터면 [3] ㄷㄹ파 2021.02.26 122 0 이제 2황에서 3황되는거임? [8] 수상한샤샤 2021.02.26 172 0 주시영 이번에 버프 먹으면 각서윤 대응 잘하겠지? [2] ㅇㅇ (59.22) 2021.02.26 80 0 근대 MAX 회피 50%인가? [7] ㅇㅇ (221.145) 2021.02.26 103 0 아아.. 난 틀리지 않았어.. [1] Nanoha 2021.02.26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