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주시영 반격이랑 주시윤 반격이랑 같은거임? ㅇㅇ (211.23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22 작성일 2021-02-26 09:47:38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4555 다른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에트리안 2021-02-26 09:47:51 주시영은 그냥 데미지 끗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1-02-26 09:49:15 삭제 수정 주시윤 반격은 뭐임? 데미지가 안받는거임? 주시윤 뒤에 애들 맞는 모션이긴한데 안맞는건가 펼쳐보기▼ 에트리안 2021-02-26 09:51:08 *수정됨 주시윤은 각성제외 경직 이상 Cc붙는 특수기 무효화 + 데미지 +스턴을 특수기로 가지고 있는거고 주시영은 자신이 평타 3회치면 일정시간 반격자세로 들어가서 적이 평타치면 데미지 평타 안치면 회피버프를 패시브로 가지고있음 펼쳐보기▼ 서윤유입 2021-02-26 09:47:57 비슷은 함 펼쳐보기▼ 엘빅이 2021-02-26 09:48:04 주시윤 반격은 좋고 주시영은 안좋음 펼쳐보기▼ KIRAREKI 2021-02-26 09:49:49 *수정됨 주시윤 주시영 특수기 반격 평타반격 기절붙음 경직만 줌 특수기라서 평타3회라서 자주못씀 비교적 더 많이씀 맞으면 즉시 발동 타이민 맞춰야함 반격발동시 뒤에 지 혼자 데미지 있는 애들도데미지 없오짐 없어짐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1-02-26 09:50:24 삭제 수정 주시윤 반격이라는게 딜이 안들어오는거임? 펼쳐보기▼ KIRAREKI 2021-02-26 09:50:41 댓글 수정해서 하나 더 추가함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1-02-26 09:50:54 삭제 수정 아 굳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1-02-26 09:51:19 삭제 수정 근데 가끔 뒤에 있는애들 뒤지거나 하는건 버그인거임? 펼쳐보기▼ KIRAREKI 2021-02-26 09:52:06 그거는 판정 자체가 뒤에서 폭발하는거일꺼임 앞에서 날아오는거 주시윤이 반격하면 뒤에도 안맞는데 뒤에서 터지면 뒤에있는애들 맞고 앞에 있는애들이 멀쩡하니까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1-02-26 09:53:05 삭제 수정 깔끔한 설명이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단타 공격 떡락하면 솔저 레인저들이 좋아지겠지? [1] 74 2021.02.26 75 0 야누스가 반병신이 되지만 떡상하는 메카가 어캐든 해줌 [4] 직무유기 2021.02.26 142 0 이거 해당되는애들 셋 말고 더 있음? [12] 탑솔 2021.02.26 140 0 ✋질문 블루스택 32비트나 64비트 쓰는 사람 없음?????? [1] ㅇㅇ 2021.02.26 114 0 아 각힐 받을껄 시발 [2] ㅇㅇ 2021.02.26 141 0 속보 [10] 하얀소쩍새 2021.02.26 97 0 계팔런 하고싶어졌다.. [11] 류드말랑카우 2021.02.26 176 0 와 뉴비 전당3 드디어 밀었다 ㅠㅠ [5] IlIlIllilIlilIlI 2021.02.26 152 0 일본 1930~45년대 역사교육안함? [4] ㅇㅇ (1.242) 2021.02.26 82 0 카붕이 오늘 ㅈ된것 [2] 백발덕후 2021.02.26 60 1 가은 상향 이제는 기대도 안된다ㅋㅋ Onedaymore 2021.02.26 40 0 너네 왜 신문기사 뷰어수 안찍어줌 [5] Q3 2021.02.26 88 1 디펜더 상향 먹어도 하나도 안두려운 이유 [3] 감사합니당당 2021.02.26 132 0 디펜더에서 공익은 어케될지 모름 [10] ㅇo 2021.02.26 176 0 근데 불멸자어차피 10퍼는아님 [2] ㅇㅇ (110.12) 2021.02.26 57 0 디펜더 상향된다고 각유나가 조져지진 않을거같은데 메사이어 2021.02.26 65 0 코유빈 두렵긴 하다 [1] 술과고기 2021.02.26 44 0 아 상향이고 나발이고 모르겠다 ㅋㅋ 류드는아가야 2021.02.26 37 0 컨소 렙 올랐노ㅋㅋ [8] lllBoomerlll 2021.02.26 140 4 팩트는 당시 명함 가치가 지금보다 낮았다 ㅇㅇ (112.145) 2021.02.26 82 0 패치 목요일이면 패노는 수요일에 뜨는거야? [1] akaeve 2021.02.26 67 0 디펜더 저대로 나오면 뭔가 사기 될거 같은데 [4] 소림맘 2021.02.26 110 0 전당에델 든 든 하 다!!!! ㅇㅇ 2021.02.26 55 0 주시영 반격이랑 주시윤 반격이랑 같은거임? [12] ㅇㅇ (211.236) 2021.02.26 122 0 백가은 안사야겠다 [3] 류드는아가야 2021.02.26 86 0 테포로 뭐사지 [3] 헤로몬 2021.02.26 35 0 야누스나 타이탄은 멋진데, R,SR메카는 생긴거 너무 대충임 [3] 데미소다애플 2021.02.26 66 0 군군신신부부자자 니말이맞아 2021.02.26 39 0 선볼템어케줌? ㅇㅇ (110.12) 2021.02.26 41 0 소신발언) 주시영 반격에 버프제거 달아야함 [4] 엘빅이 2021.02.26 106 0 패스 이거 가능하냐 [6] 오늘내일 2021.02.26 139 0 스킨삼 [8] 메테오 2021.02.26 90 3 야누스는 좀 섭섭해질듯 [1] ㅇㅇ (175.213) 2021.02.26 91 0 오히려 디펜더 상향먹고 각유나가 퇴물될수도 있음 [18] 디레 2021.02.26 315 -1 나유빈 개떡상할듯 ㅡㅡ [4] 인생갓겜임 2021.02.26 95 0 하 3주차 늒네 참고참다가 탈출한다 [4] ㅇㅇ (124.61) 2021.02.26 116 5 념글 짤 존나 웃기네 [2] 허으헤후어 2021.02.26 77 0 이런거 셋바 돌려야됨? [3] ㅇㅇ (219.251) 2021.02.26 69 0 건틀렛 솔져 5개 박아놓고 오토돌리는데 클로저스하다옴 2021.02.26 63 0 두렵다!! 대적자 나유빈!!! [5] 직무유기 2021.02.26 137 0 선볼 전당3에서어땜? [2] ㅇㅇ (110.12) 2021.02.26 37 0 고르디 회피 다시 내놔!!!! [3] iBo 2021.02.26 129 0 명함주는거 생각해봤는데 [2] asdfdsa 2021.02.26 66 0 곰곰히 생각해보니 [3] 메사이어 2021.02.26 63 0 스승을 뛰어넘는 제자 ㄷㄷ Zabanya 2021.02.26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26 0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