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사 메인스토리 시간투자해서 봐도 후회 안할정도임? ㅇㅇ (211.23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43 작성일 2021-02-26 10:23:01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6456 ㅈㄱ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갓디언금태일즈 2021-02-26 10:23:23 ㅇㅇ 펼쳐보기▼ Wintera 2021-02-26 10:23:24 ㅇㅇ 펼쳐보기▼ KIRAREKI 2021-02-26 10:23:25 ㅇㅇㅇㅇ ㄹㅇ임 카사 최대 장점이 스토리야 펼쳐보기▼ 촤드 2021-02-26 10:23:25 스토리뽕 치사량으로 올라옴 펼쳐보기▼ 졸린개 2021-02-26 10:23:25 모바일겜중에서는 수작임 펼쳐보기▼ iBo 2021-02-26 10:23:35 본격적으로 각잡고 쓰는 판소급이냐? 하면 좀 애매한데 폰겜 스토리 중에는 최상급 티어인듯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0:23:37 뉴에이지의 한땀한땀 정성이 들어간 스토리라 괜찮다 오글거리는거 눈뜨고 못봐주겠는거 개씹덕찐따같은거는 별로 없는듯 펼쳐보기▼ 탑솔 2021-02-26 10:23:39 그냥저냥 보기좋고 설정딸 친다정도지 소설을 기대하면안됨 펼쳐보기▼ 탑솔 2021-02-26 10:24:45 짧은게 가장 큰듯. 근데 비쥬얼노블마냥 사운드까지 조절하는거보면 디테일함이 느껴지긴 해 펼쳐보기▼ 티아나 2021-02-26 10:23:44 취향 맞으면 그거 하나로 겜 붙잡고있을정도는 되는듯 펼쳐보기▼ 구구가가 2021-02-26 10:23:47 4지부턴 좀 재밌더라 펼쳐보기▼ 샤이한 2021-02-26 10:23:54 중요할때 나오는 음악들이 좋아서 더 뽕이참 펼쳐보기▼ 빵빵레후 2021-02-26 10:24:44 본인이 ㄹㅇ 씹덕이면 보고 아님말고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2-26 10:25:05 초반에 루즈할 수 있는데 메인스토리 중후반부부터는 꽤 재밌고 외전이랑 이벤트가 진국임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0:26:33 메인 외전이 다 기승전결 잘 짜여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도보물이니까 쓰다듬어조...GIF [4] 꿀때지 2021.02.26 213 4 조만간 스토리에 민혁 나오겠다 [3] 반다크홈 2021.02.26 118 0 흠 ㅇㅇ (112.156) 2021.02.26 26 0 딸내미 좆같은년 때문에 꼴받네 [5]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26 94 0 개노하나에 막 카붕이들 난리도 아니네 [1] byute 2021.02.26 86 0 예전 스비갤 시절이 갑자기 생각났음 ㅇㅇ (101.235) 2021.02.26 43 0 아니 씨발 우드팩커 왜 샤오린 안때리고 그냥 지나가나 씨발것 [5] 러어부우라아이부우 2021.02.26 116 0 오... 수램 2021.02.26 44 0 도대체 언제까지 노젓는거야 [5] 나는빡빡이다 2021.02.26 136 0 다이브 자동편성 기준이뭐임? [8] ㅇㅇ (175.117) 2021.02.26 90 0 아니 그전에 레벨 높은 침식체들은 인생갓겜임 2021.02.26 64 0 맨날 맨날 장례식 치루던 겜하다 와서 적응이 안된다 [6] 촤드 2021.02.26 99 1 카운터사이드 페도 마지노선 [8] 267720 2021.02.26 129 0 스포)마리아 계급 말인데 [12] ㅇㅇ 2021.02.26 207 0 금태 개인 방송 유튜브 같은거 하면 재밌을듯 ㅋㅋ [1] 슈다우다쿠다 2021.02.26 65 1 건틀렛 주차 완료 [3] 74 2021.02.26 86 0 이번에 신캐는 안 나오는 건가? ㅇㅇ (211.223) 2021.02.26 36 0 아니 솔직히 시그마정도면 페도 아니지 [9]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26 135 5 카정자 덱 짜기 마스터했다 감사합니다 2021.02.26 42 0 아 씨발 [4] 미카엘1201 2021.02.26 58 1 와 근데 게임이 왜이렇게 볼만해졌나 싶더니 [2] 로잘리아아린 2021.02.26 142 3 주화로 뭘해야할지 아직도고민된다 치이치이 2021.02.26 32 0 컨소시엄 구해요.. [1] 카운터사이드 (125.189) 2021.02.26 32 0 카사 메인스토리 시간투자해서 봐도 후회 안할정도임? [15] ㅇㅇ (211.236) 2021.02.26 143 0 자유계약패키지 살만함? [1] 싱아 2021.02.26 88 0 가장 꼴리는 여캐 ㄴㄱ? [16] anyone 2021.02.26 232 0 이번 개노 진짜 잘쓰긴 했어 [1] 마망쭈쭈조 2021.02.26 124 4 아트북에 마리아 컷신 전신있는데 [2] byute 2021.02.26 124 1 ㅋㅋㅋㅋㅋ 병신겜 수준 [5] ㅇㅇ (121.128) 2021.02.26 131 10 3월에 에피7뜨냐? [4] 디시알바도살범 2021.02.26 79 0 도미닉 [[킹]] 레지날드 [6] 렛소 2021.02.26 186 0 브론즈에 40~50렙이 왜 있어요....... [1] ㅇㅇ (175.201) 2021.02.26 65 0 스포)나나하라 가문과 고르디우스 [4] 푸라임 2021.02.26 257 1 짤녀가 협력전 쳐버리면 어케함? [5] 탄산수 2021.02.26 86 0 ✋질문 배는 머쓰나요 [2] ㅇㅇ 2021.02.26 41 0 근데 지부 늘어나면 이터 수급 늘어남? [3] 우리엄마소윤 2021.02.26 93 0 근데 죽어도 니가와 건드리겠다고는 안하네 ㅋㅋ [13] 키쎈 2021.02.26 139 0 ✋질문 이제 내일이면 각성 선택권 받는데 [1] JackDaniel 2021.02.26 169 0 오르카 나올때 마다 웃음벨된 이유가 뭘까?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26 110 2 소대 5슬롯 열어버렸다 [1] 피르안 2021.02.26 117 0 마리아가 미국으로 귀하한건가? [5] byute 2021.02.26 102 0 근데 이터 개선 이후로는 폐사구간도 숨 좀 트이나 [3] 비질란테 2021.02.26 124 0 아 씨팔 운영 적당히 하라고 [5] 살점 2021.02.26 114 4 ✋질문 린시엔이랑 [2] 오이하오 2021.02.26 75 0 컨소 영상에 나온 컨소 [3] 반다크홈 2021.02.26 1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10: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