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받아야함? 아니면 각등이 받아야함?

지금 좀 고민인게 나 사실 43층에서 막혀있거든 그래서 각힐 받아야할까 고민이고

그리고 이번에 디펜더 상향먹는다며 고민이 상당하다